한남·청담·가로수길 ‘세상이 사랑하는 거리’로 패션 여행 이달 말까지
상태바
한남·청담·가로수길 ‘세상이 사랑하는 거리’로 패션 여행 이달 말까지
  • 이수빈
  • 승인 2023.05.1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1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한남, 청담, 신사 가로수길, 성수에 위치한 가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스탬프 챌린지를 통해 인기 상품을 증정하는 ‘세사로 트립’ 이벤트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고 매장 간 시너지를 확대하는 차원에서 가두 플래그십 스토어들을 연결하는 통합 이벤트를 기획했다. 

세사로는 ‘세상이 사랑하는 거리’를 뜻하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플래그십 스토어들이 위치한 서울 한남동, 청담동, 신사동 가로수길, 성수동 패션거리를 말한다. 이 거리에 있는 매장 14곳이 참여한다.

고객은 플래그십 스토어 입구에 있는 ‘START’ QR 코드를 스캔해 삼성패션 쇼핑 도우미 ‘SSF PLUS’에서 체크인을 한 후, 매장 내부에 비치된 QR 코드를 찾아 스캔하면 QR 코드 1개당 스탬프 1개를 적립할 수 있다. 매장 14곳에서 QR 코드 찾기를 통해 최대 30개의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레이블씨 가로수길점은 결제 금액 5만원당 스탬프 1개씩, 그밖의 매장에서는 결제 금액 20만원당 스탬프 1개씩을 적립받을 수 있다. 상품 구매를 통한 스탬프 적립은 무제한, 단 동일 매장은 1일 1회에 한해 적립된다.

고객은 매장 내 숨은 QR 코드 찾기와 상품 구매를 통해 모은 스탬프 10개당 경품 응모권 1매를 받게 되며, 플래그십 스토어의 인기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경품 응모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각 브랜드의 상품이나 음료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중순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사진 삼성물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