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랑, 20日‘세계 벌의 날’ 맞아 벌 보호 캠페인 ‘비 스쿨’ 진행
상태바
겔랑, 20日‘세계 벌의 날’ 맞아 벌 보호 캠페인 ‘비 스쿨’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5.1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겔랑이 20일, ‘세계 벌의 날’을 맞아 생물 다양성 보존과 벌 보호를 위한 ‘비 스쿨(Bee School)’ 캠페인을 진행한다.

세계 벌의 날은 국제연합(UN)이 생태계 보호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벌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지정한 세계 기념일이다. 겔랑은 브랜드의 상징이자 영감을 주는 벌을 멸종 위기로부터 지키기 위해 2011년 프랑스 위쌍섬의 블랙비 허니를 위한 ‘브리타니 블랙 비 보호 협회(Brittany Black Bee Conservation Association)’와의 협약을 진행했다. 이후 아이들에게 벌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벌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비 스쿨’을 운영하는 등 매년 다양한 벌 보호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겔랑은 올해도 세계 벌의 날을 맞이하여 벌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고취를 위해 ‘벌의 멋진 수호자 키트’를 선보이고, 베스트셀러인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스 워터리 오일’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비 스쿨 프로젝트의 일환인 ‘벌의 멋진 수호자 키트’는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미래를 위해 벌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교육의 역할과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지식을 전달하는 가치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제작된 겔랑의 벌 보호 교육 프로그램이다. 키트 안의 QR코드를 통해 누구나 비대면으로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키트는 오는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세계 벌의 날 기념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스 워터리 오일’은 프랑스 비주얼 아티스트 셀린 클레롱의 자연에 대한 열정에서 영감을 받아 표현한 수채화를 병과 패키지에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사진 겔랑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