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사, T팩토리·KT애드샵플러스 V컬러링 체험존 운영..."너의 목소리가~ 보여"
상태바
이통사, T팩토리·KT애드샵플러스 V컬러링 체험존 운영..."너의 목소리가~ 보여"
  • 민병권
  • 승인 2023.05.19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통신 3사(SK텔레콤, KT, LG유플러스)는 ‘T팩토리’와 ‘KT애드샵플러스’에 체험존을 구축해 고객이 V컬러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19일 밝혔다.

V컬러링은 미리 설정한 영상을 전화를 한 상대방 휴대전화에 통화가 연결될 때까지 보여주는 영상 통화연결음 서비스로, 이동통신 3사가 공동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빽투더2002!'라는 이름으로, 피처폰이 스마트폰으로 진화한 것처럼 듣는 컬러링에서 보이는 컬러링으로 진화했음을 보여준다. 

컬러링이 음악만을 통해 나를 표현했다면, V컬러링은 영상까지 활용해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서비스다. V컬러링은 최신 뮤직비디오는 물론, 셀럽, 풍경, 애니메이션 등 2만 여개의 다양한 숏폼 영상을 무제한으로 설정할 수 있다.

V컬러링 체험존에서는 다양한 체험과 푸짐한 현장 경품 증정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간은 6월11일까지다. 

T팩토리에서는 2000년대 홍대 거리를 배경으로 3G폰 셀카 체험 및 그 시절 컬러링 들어보기, 테크노 포토 드링크, 다양한 V컬러링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다. 방문 고객들에게는 V컬러링 모델 ‘아이브’의 친필 사인이 있는 브로마이드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KT애드샵에서는 피쳐폰과 스마트폰 각각에서 추억의 컬러링과 현재의 V컬러링 비교 체험을 제공한다. 

SK텔레콤 윤재웅 구독CO 담당은 “체험존을 방문한 고객들이 2000년 컬러링 시대의 추억을 느끼고, 동시에 현재의 화려한 영상 V컬러링도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사진=SKT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