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화이트X한맥,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 공식 후원... '카스 화이트·한맥 존 운영'
상태바
카스 화이트X한맥,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 공식 후원... '카스 화이트·한맥 존 운영'
  • 박성재
  • 승인 2023.05.1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카스 화이트와 한맥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재즈페스티벌(이하 서재페)은 음악 축제로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고 국내외 아티스트 60여 팀이 출연한다. 이번 축제에서 카스 화이트와 한맥은 ‘카스 화이트 존’과 ‘한맥 존’을 운영한다. 

카스 화이트 존에서는 맥주로봇 비어 박스가 직접 따라주는 카스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버블 포토존에서 페스티벌 참여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카스와 편집샵 ‘발란사(SOUNDSHOP BALANSA)’가 협업한 한정판 굿즈가 판매되고 디자이너 김하늘과 협업해 ESG 실천 메시지를 담은 ‘카스 화이트 캔 리사이클 스툴(Stool)’도 전시될 예정이다.

한맥 존에서는 한맥을 생맥주로 선보이며 라운지를 마련해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한맥 포토부스, 한맥 솜사탕 DIY 이벤트 등 색다른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카스는 오는 7월과 8월 부산·광주 ‘2023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 그리고 8월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관람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오비맥주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