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여름 바캉스 준비 ‘바네사 아떼 위크’ 기획전 열어
상태바
LF몰, 여름 바캉스 준비 ‘바네사 아떼 위크’ 기획전 열어
  • 이수빈
  • 승인 2023.05.2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몰이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바네사 아떼 위크’를 진행한다. 바네사브루노, 아떼 바네사브루노, 아떼 뷰티 통합 기획전으로 오는 29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BON VOYAGE WITH ATHE’를 테마로, 여름 신상품들을 위주로 LF몰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다가오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캔버스 버킷백, 데님팬츠, 플라워 원피스, 반팔 블라우스, 선BB 등 액세서리, 의류, 뷰티 카테고리 내 여름 여행에 필요한 아이템들로 총 500여종의 상품을 모았다. 기획전 5%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이전 구매 이력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기획전 내 소개되는 대표 상품은 ‘아떼 베지터블 레더 플레인 숄더백’이다. 올해 미니백 트렌드에 발 맞춰 스몰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됐고, 여름 시즌을 겨냥해 경쾌한 3종의 파스텔톤으로 나왔다. 가벼운 근거리 외출과 여행이 잦아진 고객들의 최근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활동성을 고려해 만능백으로 불리우는 버킷백인 ‘머랭 캔버스 버킷백’ 또한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야외활동 시즌과 맞물려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의 ‘선 BB’와 ‘비건 릴리프 선 쿠션’ 등도 5~6월 고객 수요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기획전은 LF 계열 식품회사인 구르메F&B 코리아와 협업해 의(衣)•식(食)을 결합한 쇼핑 혜택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기획전 내 5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르메F&B 코리아가 운영하는 치즈 전문몰 ‘치즈닷’의 이즈니 캬라멜, 로리나 모히또 등 치즈와 스낵으로 구성된 약 5만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