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여름철 활동 많은 아이들을 위한 ‘키즈샌들’ 선보여
상태바
MLB키즈, 여름철 활동 많은 아이들을 위한 ‘키즈샌들’ 선보여
  • 이수빈
  • 승인 2023.05.23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LB키즈가 여름을 대비해 본격적인 야외활동과 휴가를 더욱 잘 즐기기 위한 여름 준비로 MLB키즈샌들을 선보인다.

MLB키즈 ‘청키샌들’은 발 전체를 편하게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벨크로 타입이 적용되어 활동성을 높여준다. 발 크기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해서 신으면 발을 딱 맞게 잡아주기 때문에 뛰어놀기 좋아하는 아이들도 불편함 없이 마음껏 움직일 수 있다.

여기에 힙하고 스타일리쉬한 빅볼청키 디자인을 더 해 패션에 민감한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 핑크, 화이트 총 4가지다.

애플샌들은 MLB 메이저 팀 로고 디자인과 청량한 컬러감으로 출시되어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어린아이도 혼자 신고 벗을 수 있도록 원터치 매직 테이프가 적용되어 손쉽게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쿠셔닝과 촉감이 장점으로, 120g의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는 경량 패션 샌들로 매일 착용하기 좋아 신발의 촉감이나 무게감에 예민한 아이들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다. 색상은 블루, 퍼플, 아이보리, 블랙과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홀로그램 소재의 샤이너 핑크, 샤이너 화이트까지 총 6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청키바운서 클로그 샌들은 MLB키즈에서 처음 선보이는 클로그형 샌들은 여름철에 많이 찾는 인기 아이템이다. 클로그 타입은 물이 닿아도 스타일리쉬하게 코디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바닷가나 계곡, 워터파크 등 물놀이에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착용감을 갖췄다.

둥근 앞코가 발을 보호해 주기 때문에 무거운 키즈레인부츠 대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장마철 코디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여름 바캉스와 장마 시즌까지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슈즈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 핑크 3가지다.

사진 MLB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