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 질스튜어트 향수와 만나 청초함 상승!
상태바
(여자)아이들 미연, 질스튜어트 향수와 만나 청초함 상승!
  • 이수빈
  • 승인 2023.05.2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아이들 미연이 질스튜어트 뷰티 향수와 함께한 뷰티 화보가 '엘르' 6월호에 공개됐다.

미니 6집 ‘아이 필(I FEEL)’을 발매하며 ‘퀸카’의 귀환을 알려온 (여자)아이들 미연이 질스튜어트 뷰티 향수의 뮤즈로서, 첫 번째 공식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미연은 "질스튜어트 뷰티는 제가 선망하는 이미지를 가진 브랜드다. 이번 활동 타이틀곡인 ‘퀸카 (Queencard)’의 콘셉트와 이어지는 면도 있었던 것 같아 즐거웠다”라고 말하며 촬영 소감을 밝혔다.

촬영은 질스튜어트 뷰티를 대표하는 세 가지 향을 테마로 진행됐다. 릴리, 뮤게, 오렌지꽃 등 싱싱하고 청초한 노트에 피치와 스트로베리, 샌들우드 등이 더해져 여타 플로럴 노트와는 다른 따스하고 풍요로운 이미지를 자아내는 ‘화이트 플로럴’.

농후한 블랙티와 라벤더, 파촐리 등이 부드러운 잔향을 남기고 달콤한 티타임 같은 힐링을 선사하는 ‘밀크티 블렌드’. 무화과와 프리지어꽃이 만나 부드럽고 몽환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피그&프레지아’ 등.

미연은 세 가지 향의 감성을 시시각각 소화하며 질스튜어트 뷰티가 전달하고자 하는 사랑스러움과 행복, 긍정과 낙관의 무드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미연의 화보 풀스토리와 뷰티 필름, 인터뷰는 '엘르' 6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엘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