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우븐·메쉬 등 냉감 기능성 퍼포먼스 의류 4종 출시
상태바
프로스펙스, 우븐·메쉬 등 냉감 기능성 퍼포먼스 의류 4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24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스펙스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냉감 기능성 퍼포먼스 의류 4종을 선보였다. 피부에 닿기만 해도 시원한 촉감이 전해지는 트리코트와 우븐, 아스킨 소재를 적용하거나 땀과 열기 배출이 원활한 메쉬 소재를 부분적으로 사용해 쿨링 기능을 높였다. 

우수한 복원력과 신축성까지 더해져 여름 일상복으로도 착용하기 좋다. 남성용 트리코트 배색 반팔 라운드 티셔츠는 시원한 착용감을 주는 트리코트 소재의 반소매 티셔츠다. 어깨의 소매 배색과 레터링 포인트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더했고, 스포츠웨어나 데일리웨어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멜란지 그레이, 블루, 차콜 그레이 구성이다.

우븐 통기 믹스 트리코트 7부 반바지는 전체적으로 얇은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하고 땀이 차기 쉬운 오금 부위에 에어홀 타입의 우븐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다. 가벼운 운동 및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색상은 두루 활용하기 좋은 멜란지 그레이, 다크 네이비, 블랙으로 구성됐다. 

여성용 베이직 메쉬믹스 라운드 티셔츠는 우수한 냉감과 흡습속건 기능이 특징인 아스킨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쾌적하고 뛰어난 신축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갖췄다. 허리 옆 부위에는 메쉬 소재를 적용해 열기 배출에도 효과적이다. 슬림한 핏으로 체형 보정 효과를 주며, 색상은 스카이 블루와 라이트 핑크, 블랙 구성이다. 

7부 우븐 팬츠 레깅스는 7부 레깅스에 반바지를 매치한 형태로 허벅지 부위 절개가 편안한 활동성과 여성스러운 핏을 선사한다. 경량 우븐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시원하고, 색상은 다크 네이비와 블랙으로 구성됐다.

사진 프로스펙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