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X슈퍼 럭키 201, 현대百 목동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네파X슈퍼 럭키 201, 현대百 목동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5.2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가 네잎 클로버의 행운을 모티브로 하는 패션&굿즈 브랜드 ‘슈퍼 럭키201(SUPER LUCKY 201)’과 함께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네파와 슈퍼 럭키 201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소개하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네파의 브랜드 슬로건인 ‘조이 오브 네이처(JOY OF NATURE)’에 슈퍼 럭키 201의 클로버 심볼이 더해져 자연과 함께하는 즐거움은 물론, 행운까지 전달한다.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6월 1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오는 6월 2일부터 15일까지 선보인다.

네파X슈퍼 럭키 201 컬렉션은 고기능성이 집약된 네파의 캡슐 컬렉션인 ‘퍼포먼스 랩’ 제품에 슈퍼 럭키 201의 시그니처 심볼인 클로버가 그래픽 포인트로 더해진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네파 퍼포먼스 랩은 고기능성 아이템으로 구성된 ‘마운틴 디비전’ 산하의 캡슐 컬렉션이다. 아웃도어 레이어링 시스템 중 가장 기본이 되는 베이스 레이어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봄·여름 시즌에 트레일 러닝 컬렉션과 기능성 냉감 의류 등 자외선 차단과 속건 기능 등을 특화해 선보인다.

네파 퍼포먼스 랩의 포인트 컬러인 프렌치 블루 컬러에 슈퍼 럭키 201의 클로버를 더해 톡톡 튀는 컬러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우븐 소재를 적용해 네파만의 차별화된 냉감 터치를 구현하는 네파X슈퍼 럭키 아이스테크쉘 티셔츠와 옥수수에서 추출한 친환경 소로나 원사를 적용한 네파X슈퍼 럭키 소로나 티셔츠 등을 선보인다. 그외 볼캡, 팔토시, 멀티스카프 등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모두 착용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네파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리유저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온라인 고객들을 위해 팝업 운영 기간 동안 네파의 아웃도어 전문 커머스 플랫폼 ‘엔플러스’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네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Tag
#네파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