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씽, 남성 피부 맞춤 '수분에센스& 데오 세척' 포맨 올인원 출시
상태바
원씽, 남성 피부 맞춤 '수분에센스& 데오 세척' 포맨 올인원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2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의 원씽(ONE THING)에서 남성 스킨케어를 위한 ‘포맨 올인원 2종’을 출시했다.

원씽은 화장품 핵심 성분에 집중해 좋은 성분의 함유량은 높이고 불필요한 가격 상승 요소는 배제해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미니멀리즘 스킨케어 화장품이다.

원씽 포맨 올인원 2종은 땀으로 인한 피지 분비와 잦은 면도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관리해 주는 맨즈 케어 제품이다. 번거로운 화장품 사용 단계를 줄여 간편하면서도 경제적이다.

원씽 포맨 올인원 2종은 남성들의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포맨 올인원 수분 에센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한 ‘포맨 올인원 데오 세척’로 구성됐다.

원씽 포맨 올인원 수분 에센스는 건조하고 민감한 남성 피부에 맞춰 토너, 로션, 에센스, 크림을 한 병에 담은 4 in 1 효과의 기초화장품이다. 

원씽 포맨 올인원 수분 에센스는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 해수를 40.7% 함유해 피부 수분 및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판테놀과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3중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했다.

원씽 포맨 올인원 수분 에센스는 산뜻한 워터 텍스처를 적용해 끈적임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장벽부터 탄력, 속 보습 개선 효과는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저자극을 확인받았다.

원씽 포맨 올인원 데오 세척은 바쁜 현대 남성들의 샤워 시간 단축을 위해 샴푸, 페이셜 워시, 바디워시, 남성 청결제, 쉐이빙을 하나에 담은 5 in 1 제품이다.

원씽 포맨 올인원 데오 세척은 코코넛, 야자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EWG 그린 등급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세정을 위한 제주 편백 수와 피부 수분, 진정에 효과적인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암모니아 등 냄새 유발 물질 감소와 칸디다균∙황색포도상구균 99% 감소 효과를 확인했고,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저자극을 확인받았다.

원씽 포맨 올인원 2종은 원씽 공식몰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무신사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애경산업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