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무즈, 여름맞이 첨벙첨벙 물놀이 ‘무스티벌’ 진행
상태바
무무즈, 여름맞이 첨벙첨벙 물놀이 ‘무스티벌’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5.25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무즈는 높은 기온과 따가워진 햇살 등 물놀이 떠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하여 ‘첨벙첨벙 무스티벌’을 오는 6월 7일까지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첨벙첨벙 무스티벌’은 필수 물놀이용품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물놀이 쇼핑 축제다. 무스티벌은 무무즈와 축제를 뜻하는 페스티벌을 합성한 말이다.

준비물이 많은 아이와의 물놀이에 필요한 상품을 카테고리별 전문 MD가 추천 쇼핑 리스트를 선별하고, 검색 키워드와 테마별로 쇼핑 아이템을 분류하여 쇼핑을 빠르고 편리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템별 쇼핑 테마는 △수영복/용품 △비치가운/타올 △여름 아우터, 상하복, 원피스 △튜브/구명조끼 등 안전용품 △ 비치가운/타올과 비치백, 선케어 등 비치 용품 △모자/선글라스/샌들/슬리퍼 등 액세서리 △ 모래놀이/물놀이 장난감, 버블건, 워터건 등 장난감 등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에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 3종 △24시간 깜짝상점 △모듬딜 △물놀이 용품 최대 87% 할인 행사 등 다양하고 풍성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구매 금액별 할인쿠폰은 4만원 이상부터 8만원까지 구매 금액별로 최대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3종 할인 쿠폰이다. 기간 내 3종의 쿠폰이 무무즈 가입 ID 당 1회 발급된다. 4만원 이상은 3000원, 6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8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사진 무무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