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비비안 창립 66주년 기념 '비비안 슈퍼위크' 진행
상태바
CJ온스타일, 비비안 창립 66주년 기념 '비비안 슈퍼위크'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5.2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이 비비안 창립 66주년을 기념해 5월 25일부터 내달 2일까지 '비비안 슈퍼위크' 행사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비비안 슈퍼위크는 TV홈쇼핑, T커머스, 모바일 라이브 등 CJ온스타일 보유 채널 연계 판매는 물론 카카오톡 플러스, tvN 가상광고 등 외부 대형 채널을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병행하는 연중 최대 행사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은 비비안 홈쇼핑 라인 ‘마이핏(MY FIT)’이다. 마이핏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강조하는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29일에 방송하는 비비안 마이핏 네모팬티는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소재 60수 텐셀이 적용돼 통기성이 좋아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원단과 원단 사이를 접착하는 퓨징 기법으로 제작해 겉옷에 속옷 자국이 티가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Y존 압박 없는 사각 드로즈 스타일이라 무더운 여름철에도 제격이다. 오트밀 ∙ 웜베이지 ∙ 스킨 등 대중적인 색상 위주로 구성했다.

비비안 마이핏 네모팬티는 “내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는 ‘바디 포지티브’ 트렌드에 맞춰 비비안과 CJ온스타일 언더웨어파트 MD(상품기획자)가 1년 이상의 상품 기획 및 개발을 통해 탄생했다. 

CJ온스타일에서는 지난해 1월 비비안 네모팬티를 최초로 선보인 이후 현재까지 누적 120만 장이 넘게 팔리며 홈쇼핑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일명 ‘국민속옷’ 브랜드로 불리는 비비안의 대중성과 차별화된 기술력, CJ온스타일의 채널 파워와 세일즈 노하우가 결합하며 네모팬티 규모화에 성공했다는 평이다.

CJ온스타일 앱에서는 비비안 상시 기획전을 열며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비비안 상품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 CJ온스타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