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어패럴, 성수동에 포토존 콘셉트 ‘코닥 코너샵’ 팝업 오픈!
상태바
코닥어패럴, 성수동에 포토존 콘셉트 ‘코닥 코너샵’ 팝업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5.2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닥어패럴이 서울 성수에 팝업스토어 ‘코닥 코너샵(KODAK CORNER SHOP)’을 오픈했다. ‘코닥 코너샵’은 프라이빗한 포토존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로 130여 년 역사 코닥 필름 아카이브를 브랜드 자산으로 출발한 코닥어패럴이 사진을 매개로 코닥의 헤리티지를 쉽고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팝업스토어는 해외 골목 모퉁이에 있는 작은 필름 숍을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로 코닥을 상징하는 컬러풀한 외관과 레트로 감성의 브랜드 로고 서체 간판으로 시선을 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966년 코닥의 광고 슬로건 ‘What’s Life Without Pictures?’에 기반한 것으로, 모든 사진의 시작, 그 오리지널리티는 ‘코닥’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보다 명확하고 강렬하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빈티지한 감성이 돋보이는 코닥어패럴 23 여름 화보와 티셔츠, 스윔웨어, 클로그 등 다양한 여름 상품으로 내부를 꾸며 키치하고 포토제닉한 공간 연출에 집중했다.

코닥 코너샵에서는 현장 대기 접수를 통해 프라이빗 포토존에서 무료로 자유롭게 사진 촬영을 하고 인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방문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코닥어패럴 볼캡, 양말, 필름 키링 등 100% 당첨 랜덤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닥어패럴 팝업 스토어 ‘코닥 코너샵’은 오는 6월 7일까지 운영되고, 자세한 내용은 코닥어패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코닥어패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