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 여름 신제품 파운데이션& 립컬러 출시
상태바
로라 메르시에, 여름 신제품 파운데이션& 립컬러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6.0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로라 메르시에가 ‘리얼 플로리스 웨이트리스 퍼펙팅 파운데이션’ 과 ‘하이 바이브 립 컬러’를 선보였다.

베이스 명가 로라 메르시에에서 출시한 이번 신제품 ‘리얼 플로리스 웨이트리스 퍼펙팅 파운데이션 ’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볍지만 피부 결 하나하나 촘촘하게 커버해 건강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촘촘한 고밀도 컬러 퍼펙팅 테크놀로지로 소량만으로도 피부에 즉각적으로 생기를 부여하며 두껍지 않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처가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표현하고 번들거림 없이 깨끗하게 오랫동안 고정 해준다.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지키기 위한 오토 밸런싱 포뮬러가 오랜 시간 내 피부처럼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영양성분이 풍부한 포뮬러로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자극으로부터 지켜주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되는 피부를 표현한다. 국내에 출시되는 컬러는 총 10 컬러가 출시됐다.

파운데이션과 함께 출시되는 립 신제품 ‘하이 바이브 립 컬러’는 한번만 발라도 선명한 컬러로 발색되어 생기 넘치는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농축 피그먼트가 함유돼, 단 한번의 터치로도 강렬하고 선명한 컬러를 선사한다. 부드럽게 글라이딩 되는 텍스처가 입술에 녹아 은은한 광택감과 볼륨감 있는 입술을 표현해준다. 

구아바 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있어 입술에 보습감을 주고, 건조해지거나 번짐 걱정없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색상은 핑크톤, 레드톤, 코랄톤 등 총 9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로라 메르시에 (Laura Mercier)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