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비알티씨(BRTC), '황정음' 메이크업 박스 출시
상태바
화장품 브랜드 비알티씨(BRTC), '황정음' 메이크업 박스 출시
  • 박문구
  • 승인 2016.01.1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녀는 예뻤다’ 출연한 황정음식 메이크업 가능한 색조 4종 + 베이스로 구성

wh123 사진 : BRTC제공

 

비알티씨 (BRTC)가 2016 새해를 맞아 ‘황정음 메이크업 박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여주인공 황정음이 했던 메이크업을 그대로 따라 할 수 있는 색조 4종 (아이섀도 2종, 젤라이너 1종, 틴티드 립스틱 1종)과 베이스 (재스민 워터 비비크림) 를 담았다.

아이섀도는 골드베이지와 글리터가 생기 있는 눈매를 연출하는 1호 쉬즈 샴페인과 마른 장미 컬러로 깊은 음영감이 돋보이는 눈매를 연출하는 2호 쉬즈 마르살라의 2종이다.

3D 오토 젤 라이저는 스머징팁이 탑재돼 있어 자연스러운 블렌딩 라인 연출이 가능하며 오토타입으로 따로 깎을 필요가 없다. 색상은 자연스러운 브라운 톤이며 컬러명은 1호 쉬즈 브라운이다.

3D 틴티드 립스틱은 스머징 팁이 내장돼 그라데이션 등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바르는 순간의 밀착력과 보송한 마무리감이 돋보이며 컬러명은 1호 쉬즈컬러이다.

베이스 제품인 재스민 워터 비비크림은 소셜커머스 ‘티몬’ 메이크업 부문 판매 1위, 글로우픽 선정 2015 소비자가 가장 사랑한 화장품에 선정된 바 있다. 피부 보습 및 진정에 효과가 있는 재스민 꽃수와 특허성분인 블루피토 컴플렉스로 예민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윤기를 부여해주는 핑크 베이지 톤의 비비크림으로 물광 피부를 연출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알티씨 (BRTC)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