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여행자 월리∙쿨한 미니언즈’ 체크카드 선봬... 호텔 숙박권 증정
상태바
신한카드, ‘여행자 월리∙쿨한 미니언즈’ 체크카드 선봬... 호텔 숙박권 증정
  • 박성재
  • 승인 2023.08.16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는 ‘월리를 찾아라’의 주인공 ‘월리’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신한카드 Global+ 체크 월리를 찾아라(신한 글로벌플러스 체크 월리)’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카드는 ‘신한카드 글로벌플러스 체크’를 기반으로 월리를 활용해 디자인됐다. 온라인을 포함한 해외 전 가맹점에서 1.2% 조건없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공항 라운지∙발레파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전월 3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 한도 내에서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0.2%,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2%, 스타벅스 5% 캐시백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월리를 찾아라는 인물과 사물이 가득 차있는 그림 속에서 세계 여행을 떠난 캐릭터 월리를 찾는 그림책이다.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Way체크 미니언즈 여름(이하 신한 웨이체크 미니언즈 여름)’도 선보였다. 튜브를 끼고 물놀이를 하는 미니언즈를 콘셉트로 디자인 된 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최대 5%, 통신, 편의점∙생활 잡화, 디지털콘텐츠, 커피 등 생활편의영역 이용금액의 최대 2%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내달 11일까지 카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 글로벌플러스 체크 월리를 발급받고, 카드와 함께 여행 중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을 증정한다.

신한 웨이체크 미니언즈 여름을 발급받고, 신한플레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나만의 ‘Cool Place’를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미니언즈 냉장고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신한플레이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해야한다.

사진 신한카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