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섹남의 매력 배우 하석진 화보 속 향기 화제
상태바
뇌섹남의 매력 배우 하석진 화보 속 향기 화제
  • 김선호
  • 승인 2016.01.2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심을 흔드는 하석진 ‘퍼퓸’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로 뇌섹남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하석진이 최근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화보를 통해 여심을 흔들고 있다. 또한 현재 30여종 이상 향수를 보유할 정도로 후각에 민감한 하석진이 선택한 베스트 셀러 아이템 ‘향수’가 여세를 몰아 인기 행진을 할 것으로 보인다.

YT_001 사진제공: 인스타일/ 배우 하석진 화보 컷

걷어 올린 셔츠 소매 사이로 드러난 팔뚝이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도 환호를 했으며, 탄탄한 보디 라인으로 멋진 포즈를 취하며 셔터마다 베스트 컷을 만들어냈다.


화보와 함께 배우 하석진은 인터뷰를 통해 계절이 바뀌는 걸 냄새로 알 정도로 민감하다고 전했다. 향에 대한 호기심이 많을 뿐더러 설명이나 이미지만 보고 향수를 구입하는 경우가 많아 30여 종의 향수를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 중에도 하석진의 선택은 평소 시원한 향의 겐조 브랜드 제품을 애용한다고 전했다. 겐조의 대표적인 남성 향수 ‘겐조 옴므’로 일명 ‘대나무 겐조’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겐조 옴므’는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상쾌하고 프레쉬한 향을 지닌 향수로, 많은 남성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 셀러 아이템이기도 하다.

하석진은 후각을 더욱 예민하고 민감하게 만들어 향을 세밀하게 분류하고 공부하고 싶다며 ‘뇌섹남’다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