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X 폴라텍, 패밀리 룩에 활용할 플리스 시리즈 출시
상태바
블랙야크 키즈 X 폴라텍, 패밀리 룩에 활용할 플리스 시리즈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9.2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키즈가 가을 패밀리 룩을 겨냥해 폴라텍(Polartec®)과 협업한 플리스 시리즈를 새로 선보였다.

재킷, 팬츠, 베스트, 원피스 등 구성으로 미국 섬유업체 폴라텍의 리사이클 폴라플리스(PolarFleece®) 소재를 사용했다. 최근 블랙야크가 선보인 ‘폴라플리스 시리즈’의 다운사이징 버전으로, 아이들이 어른들과 함께 착용해 따뜻한 패밀리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북극곰을 모티브로 한 와펜과 캐주얼한 디자인은 물론 탁월한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 모두 그대로 유지했다.

대표 제품 BK폴라텍플리스재킷은 후드 일체형으로, 가슴과 소매 부분에 우븐 소재의 배색 포인트를 줘 깔끔한 느낌을 더한 제품이다. 지퍼 형식의 가슴 포켓과 선그립(똑딱이 단추)를 적용한 양쪽 포켓은 안전한 수납을 돕는다. 유니섹스 제품으로 아이보리, 블랙 두 가지 색상 구성이다.

여아용으로 출시한 BK폴라텍플리스원피스는 아이보리 색상 단일 구성이다. 앞쪽 지퍼를 끝까지 올리면 반목 형태로 목을 감싸고, 무릎을 덮는 긴 기장감으로 따뜻하게 겨울까지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넉넉한 폭의 캥거루 포켓은 발랄한 느낌을 더하고, 세미 오버핏으로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BK폴라텍플리스티셔츠와 BK폴라텍플리스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귀여운 플리스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티셔츠는 양쪽 라운드형 포켓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 머스타드와 아이보리, 블랙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팬츠는 허리 밴드형으로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고,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K-rPET)를 사용한 항균주머니를 적용했다.

사진 블랙야크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