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UV 엑스퍼트 차단 CC 커버 출시
상태바
랑콤, UV 엑스퍼트 차단 CC 커버 출시
  • 박문구
  • 승인 2016.02.1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미세먼지,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해 ‘피부보호’

LK_001 사진제공: 랑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자외선과 미세먼지는 물론 블루라이트(Blue light)까지 차단하는 신개념 자외선 차단제 ‘UV 엑스퍼트 차단 CC 커버’를 출시한다.

‘UV 엑스퍼트 차단 CC 커버’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자외선 차단제 ‘UV 엑스퍼트’에 새로운 블루라이트 쉴드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생활 속 블루라이트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미세한 필터가 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 UVA를 촘촘하게 막아주고,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기능이 포함돼 미세먼지 등 오염 물질도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블루라이트는 스마트폰, 모니터, TV 등에서 방출되는 파란색 계열의 광원으로, 오래 노출되면 피부 색소를 침착 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랑콤 관계자는 일상 생활 속 블루라이트로 인한 색소 침착이 자외선으로 유발되는 것보다 더 오래 지속된다는 연구 결과를 토대로, 블루라이트 차단에 효과적인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UV 엑스퍼트 차단 CC 커버’는 기존 제품에 높은 커버력 또한 더해져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종류는 화사한 커버와 내추럴 커버 두 가지로 출시돼 각 피부톤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LK_002 사진제공: 랑콤/ ‘UV 엑스퍼트 차단 CC 커버’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