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진짜 장미오일을 담은 마스크 ‘로지 칙스’ 출시
상태바
러쉬, 진짜 장미오일을 담은 마스크 ‘로지 칙스’ 출시
  • 김선호
  • 승인 2016.02.1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미오일과 칼라민 파우더 성분이 진정 및 붉은 기 완화 효과
약 180만 송이에서 단 1kg가 추출되는 진짜 다마스크 장미 오일 사용

UYUY_002 사진제공: 러쉬/ 러쉬가 출시한 '로지 칙스' 마스크 제품.

러쉬(LUSH)가 피부를 편안하게 달래줄 장미 마스크 ‘로지 칙스(Rosy Cheeks)’를 출시한다.

‘로지 칙스’는 피부 진정과 붉은 기 완화에 효과적인 다마스크 장미 오일과 칼라민 파우더를 담아, 예민해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달래주는 마스크 제품이다. 따뜻하고 포근한 분홍빛의 텍스처로 크림처럼 부드러운 발림이 특징이며, 마스크를 하는 동안 은은하게 퍼지는 장미 향기는 기분전환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러쉬는 2005년부터 현재까지 터키 남서부에 위치한 세니르(Senir)에 작은 농장과 파트너십을 맺어, 이 마스크의 주성분인 다마스크 장미 오일을 공정한 방식으로 공급받고 있다. 이 농장은 러쉬 창립자 ‘마크 콘스탄틴(Mark Constantine)’이 직접 선정한 곳으로, 최상의 품질의 오일을 선보이며 러쉬의 다양한 제품에 사용되고 있다.

진짜 다마스크 장미 오일을 담은 러쉬의 새로운 마스크 ‘로지 칙스’는 전국 러쉬코리아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UYUY_003 사진제공: 러쉬/ 터키 세니르에서 얻은 다마스크 장미 오일 사진.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