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2중 네트쿠션·쿠션 틴트 블러쉬 출시해 봄 메이크업 완성
상태바
랑콤, 2중 네트쿠션·쿠션 틴트 블러쉬 출시해 봄 메이크업 완성
  • 김선호
  • 승인 2016.02.1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번의 터치로 무결점 피부로 완성해주는 뉴 쿠션 컴팩트
봄철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는 장밋빛 틴트 블러쉬

뷰티 브랜드 랑콤이 한 번의 터치로도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2중네트 쿠션’과봄메이크업에 장밋빛 생기를 더해주는‘쿠션 틴트 블러쉬’를 출시했다.

GF_001 사진제공: 랑콤/ ‘2중네트 쿠션’

랑콤에서 새롭게 선보인 ‘2중 네트 쿠션’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해주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쿠션 컴팩트다. 기존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에 2중 네트 기술을 더해 출시한 제품으로, 랑콤은 글로벌 브랜드로는 최초로 쿠션 2세대를 선보였다.

제품 내 필터와 촘촘히 쌓여있는 섬유 네트워크의 2중 방어막이 항상 일정한 양의 제품을 나오게 해 피부에 닿았을 때 뭉치거나 화장이 뜨는 현상이 거의 없으며, 내용물이 변질되지 않도록 막아줘 매일 새 쿠션을 사용하는 듯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기존 제품에서 커버력과 지속력이 강화됐고, 자외선 차단 지수도 SPF 50+/PA+++로 더욱 강력해졌다. 컬러는 총 4가지로 출시돼 본인의 피부톤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GF_002 사진제공: 랑콤/ ‘쿠션 틴트 블러쉬’ 중 왼쪽부터 로즈 코랄와 핑크 코랄 두 가지 제품.

랑콤은 또한 봄철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는 장밋빛 블러셔 ‘쿠션 틴트 블러쉬’도 새롭게 출시했다. ‘쿠션 틴트 블러쉬’는 쿠션 타입의 블러셔로, 퍼프로 간단하게 양 볼을 터치해주면 화사한 장미 컬러가 생생하게 발색된다. 수분감이 풍부한 제형으로 양 볼을 더욱 윤기 있고 촉촉하게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로즈 코랄와 핑크 코랄 두 가지로 출시됐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