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가 선사하는 12주 ‘퍼펙트 필링 프로그램’ 출시
상태바
아이오페가 선사하는 12주 ‘퍼펙트 필링 프로그램’ 출시
  • 김선호
  • 승인 2016.02.2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A, BHA 복합 성분으로 환하고 매끄러운 피부 가꾼다
묵은 각질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 12주의 ‘기적’

JHJH_005 사진제공: 아이오페/ 아이오페의 '퍼펙트 필링 프로그램' 제품 사진.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묵은 각질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환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12주 ‘퍼펙트 필링 프로그램’을 출시해 화제다. 겨울철동안 찬바람과 건조한 대기로 피부 각질 턴오버가 느려져 묵은 각질이 생기기 쉽다. 때문에 아이오페는 빠른 각질제거와 보습, 진정효과를 결합해 모공 청결까지 유지해주는 제품을 내놨다.

아이오페 ‘퍼펙트 필링 프로그램’은 12주간 사용하는 집중 필링 제품으로 수용성인 AHA(Alpha Hydroxy Acid) 성분이 두껍게 쌓인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지용성인 BHA(Beta Hydroxy Acid) 성분이 피지를 케어해주어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메도우폼 씨드 오일이 수분 손실을 막아주어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이 된다. 특히 글라이콜릭 애시드는 탄력 증가를 돕는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어 더욱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아이오페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봄은 미세먼지, 황사 등 각종 유해환경으로 인해 쌓인 각질과 피지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는 시기다.”라고 말하며, ”이번에 아이오페가 새롭게 선보인 ‘퍼펙트 필링 프로그램’은 이러한 요인에 의해 생기는 묵은 각질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어 피부를 환하고 매끄럽게 케어해 주고, 보습과 진정 효과까지 겸비하여 봄철 스킨케어 필수 아이템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