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미세먼지 탈탈 터는 필수템 강력추천
상태바
러쉬, 미세먼지 탈탈 터는 필수템 강력추천
  • 박문구
  • 승인 2016.02.2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에서 얻은 안전 성분으로 피부에 영향까지 전달하는 마스크
실내외 구분없는 미세먼지 습격 속에 자연의 신선함으로 피부 보호

LK_001 사진제공: 러쉬/ 자연의 신선함을 담은 러쉬 마스크 팩과 주요 성분

미세먼지의 습격 속에 피부를 지키는 방법으로 소비자들이 클렌징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지나친 클렌징은 피부를 지켜주는 호기성 박테리아(Aerobic Bacteria)까지 제거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때문에 ‘러쉬’는 자연의 신선함을 담은 ‘마스크 팩’을 추천하고 있다. 신선한 과일과 야채, 피부에 이로움을 주는 각종 식물 성분과 에센셜 오일을 블랜딩해 낮과 밤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브레이즌드 허니(Brazened Honey)’에라임즙이각질ž노폐물을 관리해주면서 꿀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주고, ‘러브레터스(Love Letters)’에 아몬드 가루는 부드러운 세안을 도와주면서 라벤더오일이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

LK_002 사진제공: 러쉬

특히, 2월에 새롭게 출시된 스크럽 타입의 마스크 ‘컵 오 커피(Cup O’ Coffee)’에 커피가루는 각질과 노폐물 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커피에 함유된 카페인은 피부의 열을 식히고 염증을 잡아주는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 프레쉬 마스크 10종과 페이스 앤 보디 마스크 2종을 선보이고 있다.

미세먼지에 맞서는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러쉬 마스크 팩 ‘프레쉬 마스크’는국내에서직접제조되어보다신선한제품으로전국 러쉬코리아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