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앨리스 인 블루밍’ 컬렉션 출시
상태바
비욘드, ‘앨리스 인 블루밍’ 컬렉션 출시
  • 김선호
  • 승인 2016.03.0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욘드는 15년 9월 출시한 사랑스럽고 발랄한느낌의 디즈니 애니메이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콜라보레이션의 인기에 힘입어 한층 성숙한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비욘드 ’을 출시했다.

JH_001 사진제공: LG생활건강/ ‘비욘드 앨리스 인 블루밍 스노우 쿠션’

‘비욘드 앨리스 인 블루밍 컬렉션’은 ‘이상한 나리의 앨리스’가 꽃밭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아름답고 성숙한 느낌의 실루엣 버전을 사용하여 지난 ‘글로우 컬렉션’의 이미지와 차별화를 두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핑크와 민트를 중심으로 한 컬러가 봄의 싱그러움을 충분히 전달하며 여성의 감성을 자극한다.

주력 제품인 ‘비욘드 앨리스 인 블루밍 스노우 쿠션’은 미백 및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화이트 로터스 성분과 촘촘한 마이크로 폼 쿠션이 촉촉하면서도 섬세한 피부결을완성한다. 특히 미세한 펄 입자가 함유되어 봄 햇살처럼 화사한 피부를 하루 종일 유지시켜준다.

‘비욘드 앨리스 인 블루밍 투톤 립스틱’은 꽃잎을 형상화한 두 가지 컬러가 함께 어우러진 형태의 립스틱으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입술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입술에 립밤처럼 부드럽게 녹으면서 촉촉함을 더하는 투톤 립스틱은 여리여리한 여성스러운 느낌을 전달하는 체리 피오니, 로즈쿼츠, 코랄 코스모스 등 6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누구나 부담스럽지 않게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