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를 터치하는 ‘스와로브스키’ 비디오 화제
상태바
설리를 터치하는 ‘스와로브스키’ 비디오 화제
  • 박문구
  • 승인 2016.03.0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랙티브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영상과 커머스의 만남

KJKJ_001 사진제공: 스와로브스키

스와로브스키와 설리가 함께한 ‘터치 비디오’가 화제다. 지난 2월 29일 스와로브스키 영상이 공개되자 페이스북을 비롯한 각종 SNS를 통해 빠른 속도로 공유되고 있다. 이 터치 비디오는 진주 주얼리를 착용한 여신 이미지의 페미닌 무드, 하트 모티브 주얼리의 러블리 무드, 블랙 주얼리를 착용한 모던 무드의 총 3가지 영상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스와로브스키의 터치 비디오는 특허를 출원한 인터랙티브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세계최초로 모바일에서 동영상과 커머스를 연결한 사례여서 더욱 주목을 끈다. 실제로 영상 속에서 설리가 착용한 모든 주얼리 옆의 플러스(+) 아이콘을 손으로 터치하면 그 즉시 제품 정보를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클릭 한번으로 구매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다(기기와 브라우저 사양에 따라 영상 감상만 가능). 한사민 감독이 연출한 감각적인 영상도 감상할 수 있고, 간편한 모바일 결제까지 가능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기념일 선물로도 적격이다.

KJKJ_002 사진제공: 스와로브스키

영상을 감상한 누리꾼들은 ‘설리 리즈 갱신이다’, ‘터치 한번으로 구매까지 신기한 비디오’, ‘스와로브스키 제품 너무 예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스와로브스키는 터치 비디오 모바일 사이트(http://swarovski-touchvideo.com)/에서 오픈 기념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스마트폰으로 사이트에 접속하여 터치 비디오 감상 후 가장 맘에 드는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영상 속 설리가 착용한 스와로브스키 주얼리 (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