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봄 패션 포인트, 모던하면서 트렌디한 ‘머스트 해브 잇 아이템’ 가방을 찾아라!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봄 패션 포인트, 모던하면서 트렌디한 ‘머스트 해브 잇 아이템’ 가방을 찾아라!
  • 김형훈
  • 승인 2016.03.21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세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는 ‘백팩’
봄을 맞이하는 패션 피플 연출 포인트는 ‘나만의 가방’

KJ_002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지나친 화려함은 부담스럽다. 모던하면서도 포인트를 가미한 패션 연출이 올해에도 꾸준한 인기를 누릴 전망이다. 그 중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것이 가방이다. 새 학기를 맞이한 초·중·고등학생부터, 캠퍼스를 누비는 대학생까지 ‘백팩’은 필수 아이템이다. 또한 수납이 용이하고 편리하게 야외 활용을 즐길 수 있는 가방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다. 여기에 패션 포인트로 자신만의 개성을 연출할 수 있다면 패션 피플로 올라설 수 있다.

‘실속형’ 소비자를 위해 ‘머스트 해브 잇 아이템’ 백팩을 면세점에서 찾아봤다. 군살을 쏙 뺀 가격으로 만나는 가방. 동장군이 떠난 자리에 봄 처녀가 찾아온 만큼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제 새로운 가방을 메고 따스한 햇살을 즐기러 떠나보자.

KSH_008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빈폴 - 브라운 로이 백팩

BEANPOLE

빈폴액세서리 브랜드의 ‘로이 백팩’. 브라운은 클래식하면서도 수수한 이미지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지적이고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면서도 캐주얼·정장과도 잘 어울린다.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브라운 계열의 모던한 백팩 하나쯤은 있기 마련이다.

‘로이 백팩’은 남성 스펜서 라인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고급스러운 가죽 텍스처가 일품이다. 클래식한 스타일에 더해 세련된 옆라인과 히든 포켓 디테일이 돋보이기 때문에 실용성과 디자이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쌤소나이트 - RASEN BACKPACK

SAMSONITE

쌤소나이트 브랜드는 품질과 내구성이 뛰어나 여행객들의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다. ‘삼손’이라는 강인한 이미지에서 유래된 쌤소나이트는 내구성을 최우선시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실용적이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이 접목된 제품을 출시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RASEN 백팩은 트윌 소재의 원단에 폼 코팅처리를 해 독특한 텍스처를 살리고 있다.

키플링 - ICHIWA S ADA

KIPLING

키플링은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 백을 지향하는 패션 브랜드다. 생동감에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가미해 패션 트렌드에 따라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정면에 실버라인으로 포인트를 주는 한편, 전면에 지퍼 포켓이 있어 수납의 편리성을 높였다. 등판과 어깨끈에 패드 처리가 돼 착용감이 좋으며, 키플링의 고감도 나일론 원단과 고퀄리티 디테일이 살아 있어 학생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만다리나덕 - 백팩 BERRETTO

MANDARINA

1977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만다리나덕. 화려한 깃털을 가진 중국 만다리나 지방의 오리에서 따온 위트 있는 브랜드 네임 유래를 지니고 있다. 이름만큼이나 디자인과 색감이 독특하다. ‘꽃보다 할매’ 그리스 편에서 배우 최지우가 메고 나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일명 ‘최지우 백팩’으로 알려져 여행객들의 인기를 얻게 된 것이다.

상품 뒷면에 지퍼포켓이 추가돼 편리성을 높였으며, 야외활동 시 가방 속 수납 물품을 쉽게 꺼낼 수 있어 편리성과 실용성이 뛰어나다. 캐주얼한 의상과의 매치가 좋기 때문에 봄철 야외활동 시 만다리나덕만의 감각과 함께 하는 것도 추천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