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면세점서 찾는 ‘보·보·스’, ‘보’디를 위한 ‘보’디 스크럽·워시 보디 ‘스’킨 민주화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면세점서 찾는 ‘보·보·스’, ‘보’디를 위한 ‘보’디 스크럽·워시 보디 ‘스’킨 민주화
  • 김선호
  • 승인 2016.04.04 0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의 집중된 피부 투자, 보디도 ‘스킨 케어’가 필요
면세점서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은 피부 민주화

JHJH_002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미용을 위한 욕망은 한계가 없다. 아름다운 피부를 갖기 위해 집중 스킨케어의 방법도 다양하다. 그러나 겉으로 드러나는 얼굴에만 한정될 일은 아니다. 아침 거울 앞에 섰을 때 얼굴만 보이는 것이 아니라 점차 푸석해지고 거칠어지는 보디 스킨이 ‘비명’을 지를 지도 모른다. 얼굴에서 몸까지 ‘꿀 피부’, 몸 구석구석 모든 피부를 위한 실속 투자를 위해 준비했다. 얼굴과 몸의 스킨케어 ‘부익부 빈익빈’을 해결할 수 있는 ‘피부 민주화’ 제품. 보디 스킨 스크럽·워시 상품을 면세점에서 만난다.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Aesop - Geranium Leaf Body Cleanser

AESOP

날씨가 점차 포근해지면서 땀 배출도 늘어나고 있다. 냄새와의 전쟁이 시작됐다. 이솝 브랜드의 제품 클렌저는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면서 몸 냄새를 제거하는 데 탁월한 효능을 지니고 있다. 상쾌한 향이 샤워하는 동안 몸을 감싸 안으며 피부 곳곳의 노폐물을 없애준다. 때문에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록시땅 - 쎄드라 샤워 젤

LOCCITANE

록시땅은 작년 남성 화장품 라인 ‘쎄드라’를 출시했다. ‘쎄드라’는 시트러스 열매인 쎄드라 열매를 바탕으로 피부에 청량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그 중 ‘쎄드라 샤워 젤’은 쎄드라 추출물이 피부에 활력을 부여, 당김 없어 피부를 세정해 각질 제거를 한다. 샴푸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여행 시 추천 제품이다. 이외에도 ‘쎄드라’ 제품 라인에는 ‘쎄드라 솝’, ‘쎄드라 오드 뚜왈렛’, ‘쎄드라 스틱 데오도란트’ 등이 있다.

키엘 - BATH AND SHOWER LIQUID BODY CLEANSER LAVENDER

KIEHL

믿고 사는 화장품 브랜드로 알려진 ‘키엘’. 욕실을 지키는 키엘의 클렌저 제품 중 'BATH AND SHOWER LIQUID BODY CLEANSER'은 다양한 향으로 소비자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있다. 라벤더 향으로 샤워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는 해당 제품은 샤워 후에도 향이 오래 지속돼 상쾌함을 선사한다. 또한 욕조물에 섞어 편안한 거품 목욕까지 할 수 있다.

아베다 - 로즈메리 민트

아베다의 로즈메리 민트 라인은 다양한 제품군으로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로즈메리 민트 핸드 앤 바디 워시 제품은 로즈메리와 페퍼민트 아로마로 피부의 감각을 일깨워주며 부드럽고 깔끔한 클렌징으로 건조함을 사라지게 한다. 피부의 밸런스를 위한 선택군이다. 특히 아베다의 로즈메리 민트 라인은 샴푸 제품으로 유명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