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내리쬐는 햇빛을 피하는 방법, 면세점서 찾는 선글라스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내리쬐는 햇빛을 피하는 방법, 면세점서 찾는 선글라스
  • 김선호
  • 승인 2016.04.1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선글라스가 말하는 ‘태양을 피하는 방법’
눈 보호를 위한 소비자의 선택, 패션까지 ‘득템’

LK_002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이다. 집에 머물기보단 밖에 나가 햇살을 맞이하고 싶은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이때 패션 아이템을 통해 좀 더 세련된 이미지를 장착해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한 선글라스 착용은 필수다. 감각 있는 패션부터 눈 보호까지 챙기는 야외활동 필수 아이템 선글라스를 면세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득템을 할 수 있다.

직장인들의 출퇴근 및 야외활동, 명품 패션 아이템 ‘선글라스’를 소개한다.

JU_003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구찌 _ GG 3660/K/S

‘전지현’ 선글라스로도 잘 알려진 구찌 선글라스다. 2015년 한국소비자원이 소비자가 선호하는 18개 브랜드 선글라스를 분석한 결과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한 브랜드다. 긁힘 저항성, 고온 저항성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둬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페라가모 _ SF701SK 001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뽐내는 제품이다. 공항 패션의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선글라스, 그 중에서도 페라가모 브랜드는 캐주얼, 정장 등 다양한 패션과 어울려 매력도를 더욱 높여준다. 본래 페라가모는 구두 디자인에서 시작됐으나, 창립자 페라가모의 아내 완다에서 브랜드의 확산을 이뤘다. 구두에서부터 액세서리, 남성복과 여성복, 안경, 향수, 시계에 이르기까지 1960년대를 풍미했다. 그의 디자인 철학과 명품으로서의 흐름을 느끼고 싶다면 페라가모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레이밴 _ ORB3025

RAYBAN

선글라스 전문 브랜드를 찾는다면 단연 레이밴이다. 시간이 지나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남다른 품격을 유지해 많은 사람들의 애용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가 착용하고 나와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오리지널 선글라스의 품격과 유행을 떠나 자신만의 품격을 지니고 싶다면 레이밴 제품을 착용해보는 것도 좋다.

…톰 포드 _ FT9355

유럽보다는 북아메리카의 ‘국민 선글라스’로 많이 알려진 브랜드다. 살짝 둥금 스퀘어 라인과 함께 각이 살아 있어 부드러운 이미지 속에 숨겨진 시크함을 연출할 수 있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아이웨어 라인이 화려하진 않지만 도도한 매력을 발산 중이다. 햇살이 내리쬐는 해변에서의 패션 연출과 함께 평상시에도 착용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아 대중의 인기를 얻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