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맨즈 그루밍, 면세점서 남성 화장품 베스트 초이스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맨즈 그루밍, 면세점서 남성 화장품 베스트 초이스
  • 김선호
  • 승인 2016.05.1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는 스킨·로션이면 끝?...화장품 시장에 ‘반기’를 든 그루밍족
면세점에서 선택하는 스마트 초이스, 핫한 맨즈 뷰티로 뜨겁게 달군다

mans1 이미지출처: 게티이미지뱅크

화장품 시장에서 남성들을 위한 뷰티 제품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남성 화장품은 ‘스킨, 로션만 있으면 된다’라는 인식에 금이 가다 못해 이미 깨졌다. 이를 공략한 화장품 업체는 이미 남성을 위한 뷰티 상품을 내놓고 있다. ‘맨즈 그루밍’으로 불리는 남성 뷰티의 화장대를 선점하기 위한 전략인 셈이다.

면세점 매출 상위권을 차지한 화장품, 이제 여성의 손길뿐만 아니라 남성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남성 에센스 제품을 면세점에서 찾아보자. 합리적인 스마트한 남성 소비자의 선택이 여기서 펼쳐진다.

JU_003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이니스프리 - 포레스트 포맨 피톤치드 올인원 에센스 100ml

inni

잦은 면도와 야외활동 등으로 스트레스 받은 남자의 피부를 한 번에 케어하는 올인원 타입의 에센스. 제주 피톤치드 성분을 캡슐에 담아 침엽수림에서 산책한 효과를 그대로 피부에 전해준다.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피톤치드 콤플렉스는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니스프리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성능·효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에선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위해 간편한 사용을 추천하는 올인원 기초화장품을 출시한 것이다.

설화수 - 맨 본윤에센스 140ml

sul

흘러가는 시간 앞에서도 당당한 남성의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소개되는 설화수 맨 ‘본윤에센스’. 남성 피부 본연의 자생력 강화를 통해 주름, 탄력, 칙칙함을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주요 성분인 ‘정양단’은 여러 한방 성분 중 남성피부에 효과적인 5가지 순수 한국산 원료를 엄선, 설화수만의 복합 처방을 선사한다. 세안 후 사용하는 워터-젤 타입의 제품으로 별도로 에센스를 사용해야 하는 남자들의 번거로움을 해결한다.

남성의 어깨선을 형성화한 용기 라인과 오리엔탈 우디계열의 고급스러운 향이 남성의 품격을 더해주기 때문에 남성 뷰티 제품으로서 인정을 받고 있다.

숨 - 디어 옴므 올인원 에센스 110ml

sum

안데스의 비밀 발효 마카 추출물을 함유해 진정, 보습, 미백을 비롯해 지칙 피곤한 남성의 피부를 효과적으로 회복시키는 제품이다. 숨 브랜드는 발효성분으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다. 글로벌 매장 면세점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다. 때문에 해당 제품에서도 순수 청정 발효 알코올 성분을 함유해 잦은 면도로 손상된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효능이 있다. 특히 스킨·로션·에센스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하는 동시에 애프터 쉐이빙까지 가능해 각광을 받고 있다.

비오템 - Age Fitness Advanced Active Anti-Aging Care 50ml

age

청록색 알개(스피룰리나), 그린알개(H 플루비알리스), 라이프 플랑크톤 등 3가지 활성성분으로 남성의 피부를 보호하고 회복시켜주는 제품이다. 상쾌하고 가벼운 플루이드 젤 타입의 텍스처로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없어 남성 소비자 맞춤형이다. 기존 에이지 휘트니스보다 업그레이드된 기술로 더 강력한 피부 보호효과를 느낄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