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도전! 여름 햇빛을 가리는 스카프로 ‘송혜교’ 되기!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도전! 여름 햇빛을 가리는 스카프로 ‘송혜교’ 되기!
  • 김선호
  • 승인 2016.06.2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낯선 땅 바람에 날린 ‘스카프’, ‘유시진’ 대위 홀릭

KDA_002 사진출처: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 화면 캡쳐

땡볕이 땅에 닿는 여름이다. 목에 두른 스카프가 여행지에서는 번거롭기보단 필수 아이템이 되는 이유다. 최근 한류 열풍을 더욱 후끈하게 했던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배우 송혜교(강모연 역)가 가상의 나라 ‘우르크’에서도 스카프를 착용했다. 편한 옷차림에 스카프는 센스 있는 패션 포인트가 되기도 하며, 햇빛을 가려주는 역할도 한다.

여행지에서 ‘스카프’로 행복한 상상을 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여름 날 불어오는 바람에 스카프가 날려갈 때. 혹시라도 그 스카프를 배우 송중기 같은 사람이 주워오지 않을까? 백마 탄 왕자를 기다리는 올드한 망상이라고 지적해도 좋다. 그 환상 속에 빠져 있는 동안은 누가 뭐래도 행복할 테니.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여! 자신에게 맞는 스카프를 선택하기 위해 면세점으로 떠나라.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 ETRO Scarf

S_003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인도 카슈미르 지방의 전통 문양을 재해석한 페이즐리 패턴으로 유명한 에트로 브랜드. 역시 이 제품 또한 페이즐리 패턴으로 ‘에트로’만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고품질의 천연실크를 사용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 Vivienne Westwood Scarf

vivian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비비안웨스트우드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다. 톡톡 튀는 발랄함과 독특한 패턴으로 여성드에게 ‘유니크’함을 선사하고 있다. 경쾌한 컬러와 개성이 돋보이는 컬러로 이번 여름 여행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 Furla Scarf

S_002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우아함과 모던한 콘셉트의 플라 브랜드. 실용성 안에 모던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캐주얼·정장 등에도 센스 있게 매칭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고급스러움을 선사하는 패턴은 소비자의 눈길을 이끌고 있다.

○ LOUIS QUATORZE Scarf

S_001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가 조화돼 감각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다소 화려할 수 있는 패턴이 눈에 띄지만 간편한 옷차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블루 계열의 색상으로 더운 여름에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견 소재로 착용감도 편안하다.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에게 면세점은 행복한 상상을 선물해주고 있다. 그 중에 스카프로 그 행복함을 더해 보자. 수수할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신에게 맞는 공항 룩도 완성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