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콘텐츠로 승부하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 SNS 스타들 활용해 용산 알린다
상태바
뷰티 콘텐츠로 승부하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 SNS 스타들 활용해 용산 알린다
  • 최경채
  • 승인 2016.08.0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블로거, SNS스타 초청한 뷰티클래스로 신라아이파크 홍보
시슬리∙루나솔∙그램글로우… 인기 수입 명품 화장품이 선사하는 메이크업팁


 

사진: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제공/ 지난 8일 오후 7시 서울 용산 소재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열린 글램글로우 뷰티클래스에 참석한 고객들이 뷰티 케어 시연에 집중하고 있다. 사진: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제공/ 지난 8일 오후 7시 서울 용산 소재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열린 글램글로우 뷰티클래스에 참석한 고객들이 뷰티 케어 시연에 집중하고 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화장품에 관심 많은 소비자들을 유인하기 위해 파워블로거와 SNS스타를 초청해 뷰티클래스를 가졌다.


일반 소비자들에게 파급력이 큰 SNS 뷰티 콘텐츠를 통해 내국인들에게 신라아이파크몰을 홍보하려는 취지다.


신규면세점으로 인지도가 낮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내국인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약 3회에 걸쳐 진행했으며, 유명 수입화장품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뷰티블로거들도 대거 초청했다.


지난 18일 ‘시슬리’의 1:1 맞춤 메이크업 강좌를 시작으로 28일 ‘루나솔’ 동안 메이크업 팁, 8일 ‘글램글로우’ 여름철 피부 관리 클래스로 진행됐다. 각 브랜드의 개성을 살린 진행으로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관계자는 “인기브랜드 협약과 SNS스타를 통한 시너지효과를 기대한다”며 “이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신라아이파크면세점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