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히트다 히트" 식지 않는 면세점 마스크팩 인기제품 4가지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히트다 히트" 식지 않는 면세점 마스크팩 인기제품 4가지
  • 백진
  • 승인 2016.08.2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세점 마스크팩 부분 베스트셀러 4개 제품


제이준과 닥터자르트, 중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신흥강자…잇츠스킨과 메디힐도 꾸준한 인기


언제부터인가 화장품 코너에서 필수 구매품목이 된 마스크팩. 마스크팩은 색조와 기초 중심이던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점점 파이를 키워오더니, 급기야 마스크팩만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도 여럿 생겼다.
국내 면세점은 화장품 브랜드들에게 중국인 관광객들의 구매 트렌드 알 수 있는 척도이면서, 대량으로 마스크팩이 판매되는 통로이기도 하다.
꾸준히 인기를 가져가는 브랜드와 새롭게 떠오르는 브랜드 4곳의 마스크팩을 뽑아봤다.

JU_003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jart
피부 유사성분으로 보습, 피부보호 효과가 가장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세라마이드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 중 하나다. 마스크팩은 피부와 시트가 바로 맞닫기 때문에 크림과 에센스, 미스트보다 즉각적으로 유효성분의 깊은 침투가 가능하다. 세라마이드로 칙칙한 얼굴빛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바꿔보자.

 

june
마스크팩 한 장에 시트 마스크, 클렌징 폼, 에센스가 함께 들어있다. 시트는 음이온 참숯 순면 원단을 사용해 색이 까맣고 밀착력도 뛰어나다. 풍부한 영양감으로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제격. 최근 젊은 중국인 여성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skin
오랜시간 사랑받아온 잇츠스킨의 달팽이 점액 여과물 제품으로, 달팽이 몸을 보호해주는 뮤신 성분이 21% 포함돼있어 피부 세포 속의 수분 증발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세포조직 증식과 상피세포 성장을 도와 트러블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스모그 등 대기오염으로 피부 트러블에 민감함 중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아, 국내보다 오히려 중화권에서 선호도가 더 높다.

medi
단 한번의 사용으로 물광피부를 만들어준다는 그 제품. 국내 드럭스토어와 온라인을 중심으로 뭇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대나무 원사에 나노섬유 기술을 접목한 피티셀 시트를 자체개발해 밀착력과 흡수력, 리프팅 효과를 높였다. 몇 년 전부터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면세점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