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스킨케어, 오일로 ‘철벽 보습’ 하세요
상태바
올 겨울 스킨케어, 오일로 ‘철벽 보습’ 하세요
  • 서미희
  • 승인 2016.11.1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감 듬뿍, 다양한 제형의 오일로 승부
마스크 팩부터 세럼 등 오일 관련 제품 출시 ‘봇물’
관련 기사 : 건조하고 일교차 큰 날씨엔 ‘1일 1팩’이 필수!!
관련 기사 : 가을철 건조한 피부, 수분제품으로 피부 속 까지 촉촉하게

찬 바람이 부는 건조한 날씨로 인해 수분 크림을 덧발라도 건조함이 사라지지 않는다면 ‘오일’을 사용해 보는 게 어떨까?

오일은 각종 영양과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보호막을 형성해주고 자외선과 미세 먼지 등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겨울철 보습 아이템으로 꼽힌다.

최근 몇 년 새 오일이 주목 받으며 겨울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지만 천연 오일에 반응하는 민감한 피부나 지성 피부는 여전히 사용하기 부담스럽다. 최근에는 민감성,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형에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업그레이드된 오일 제품들이 출시됐다.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력을 선사해주는 오일을 주성분으로 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자.

kakaotalk_20161115_163006715

 

1. 오일을 팩으로! 간편하게 영양과 보습 듬뿍, 메이크프렘 ‘블렌딩 미 오일 마스크’
10가지 천연 유래 식물성 오일을 황금 비율로 배합해 만든 오일 마스크 팩은 건조하고 수분이 메말라 푸석거리는 피부에 풍부한 보습력과 영양감을 채워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사용감이 산뜻해 끈적임, 번들거림 없이 피부가 쫀쫀해진다.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천연 셀룰로오즈와 식물성 원단인 사칸드라가 결합된 친환경 마스크 시트가 피부에 유효한 성분을 오래 담고 있어, 피부 속까지 깊숙이 영양 성분을 전달해 거칠어진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해준다.

2. 밤 제형으로 피부에 보습막 선사, 한율 ‘자초 오일 클렌징 밤’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자초 성분을 함유하여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워시오프 클렌징 밤으로, 천연 유래 오일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하여 보습 팩을 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고농축 오일 밤 제형이 체온에 의해 부드럽게 오일 형태로 녹아 편안하게 마사지할 수 있다. 세안 시 고농축 오일이 부드러운 에멀젼 제형으로 변해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해주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3. 겨울철 촉촉한 내추럴 광택 피부 완성, 헤라 ‘뷰티 부스팅 페이셜 오일’
오일이 피부에 닿는 순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패스트-투-고 포뮬라(Fast-to-go Formula)' 기술이 메이크업 전 피부 바탕을 탄탄하게 만들어 광택을 머금은 메이크업 레디 스킨을 구현해준다. 4가지 자연 유래 식물성 오일인 코코넛, 아르간, 호호바, 로즈힙 오일이 어우러진 '셀-바이오 글로우 기술'의 탁월한 보습력을 담고 있어 매끄러운 피부 결로 완성해 준다.

특히 ‘뷰티 부스팅 페이셜 오일’만의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는 오일 특유의 무게감이 없어 스킨케어는 물론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과도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하다. 베이스 메이크업 후 소량의 오일을 손바닥에 덜어 얼굴 전체에 가볍게 흡수시켜주거나, 메이크업 단계에서 파운데이션 혹은 쿠션에 1~2방울을 섞어 다양하게 활용하면 피부에 즉각적으로 내추럴한 광택과 생기를 부여할 수 있다.

4. 에센스처럼 가볍고 산뜻한 멀티 오일, 끌레드뽀 보떼 ‘레디언스 멀티 리페어 오일’
피부 재생을 돕는 감마리놀레산 성분과 로즈힙, 카멜리아 오일이 들어있어 피부 결 개선 및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준다. 24시간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고, 작약과 난초의 세련된 향이 릴렉싱 효과를 선사한다.

얼굴, 헤어는 물론 원하는 부위에 모두 사용이 가능한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게 침투하여 오일 전·후 사용하는 제품의 효과를 높여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5. 세럼과 오일의 조화로 윤기 부여, 달팡 ‘뤼미에르 에센셜 일루미네이팅 오일 세럼’
마이크로 플루이딕 테크놀로지로 7,000개의 마이크로 캡슐 버블에 그대로 녹아들어 있는 7가지 에센셜 오일인 탠저린, 오렌지, 네롤리, 로즈 등 식물 성분이 피부의 풍부한 수분을 채워 은은한 광채의 활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오일의 보습 효과와 에센스 텍스처의 장점만을 모은 오일 세럼은 젤리 같은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