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휴대성 잡고 향으로 승부하는 ‘바르는 고체향수’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휴대성 잡고 향으로 승부하는 ‘바르는 고체향수’
  • 김선호
  • 승인 2017.02.12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리드 퍼퓸, 일상생활 속에 스며든 라이프스타일
두근거리는 곳에 바르고, 파우치에 쏙 보관, ‘간편’

D2003_002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고체향수(Solid Perfume)을 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른다. 당연한 말이겠지만 향수를 단지 ‘뿌리는 것’으로만 알고 있는 소비자에게 고체향수는 아직 낯설게 다가올 것이다. ‘뿌리는 것’이 아닌 바르는 고체향수는 액체형보다 휴대가 간편하고 일상에서도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어 현대인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다만, 아직 제품 라인이 액체형보다 다양하지 않다는 것이 굳이 단점이라면 단점이다.

립밤을 담을 것 같은 용기를 열게 되면 정말 ‘립밤’같은 향수가 소비자를 반긴다. 손가락으로 문지른 뒤 손목 앙ㄴ쪽 맥박이 뛰는 곳이나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가슴 안쪽 혹은 목에 펴바르면 된다. 은은한 향을 원한다면 체온이 낮은 귓볼 또는 무릎 안쪽에 사용하면 된다.

일상에서 자신이 원하는 향을 휴대하며 사용하고 싶다면 이 고체향수를 추천한다. 액체형처럼 ‘뿌리는’ 향수보다 가벼우면서 간단히 귓볼이나 손목에 펴바르면 되기 때문에 고체향수를 ‘아는 사람’만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딥디크 _ DPT 2016 Essences Insensees Solid Perfume 3.6g

D0208_002

프랑스에 위치한 그라스 지방에서 수확한 장미를 스팀 증류 방식을 통해 에센스를 추출했다. 로즈드 메이는 진하고 풍성하며, 기존에 맡아보지 못했던 플로럴 노트로 표현된 향을 즐길 수 있다. 플로럴 노트를 중심에 두고, 스파이시, 허니, 왁스 노트가 ‘보이지 않는’ 매력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록시땅 _ FLORAL SOLID PERFUME COLLECTION TIN

D0208_003

‘로즈’와 ‘체리블라썸’ 두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로즈’는 상쾌하고 은은한 로즈향을 남겨주는 타입이며, ‘체리블라썸’은 프로방스 지역에서 널리 볼 수 있는 체리나무 꽃 ‘체리블라썸’ 향이 함유돼 신선하고 화사한 봄 향기를 발산한다.

탄 _ SOLID PERFUME SIGNATURE 15G

D0208_001

오렌지, 스파이민트 에션셜 오일이 주요성분으로 함유된 향수다. 오렌지와 스피아민트 오일의 강한 향을 지닌 제품으로 소량을 사용으로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게 한다. 스피아민트는 페퍼민트보다 달콤한 향으로 상쾌하고 강한 첫인상을 주는 향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