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꽁 얼어붙은 경기 녹일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온·오프라인 행사 총정리
상태바
꽁꽁 얼어붙은 경기 녹일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온·오프라인 행사 총정리
  • 김윤진
  • 승인 2017.02.10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5 면세점 소비자 사로잡을 적립금 적립 행사 ‘봇물’
호텔신라·신세계 소비자 욕구 반영한 관광·문화 행사 진행


사랑하는 사람들이 서로를 향한 마음을 선물로 주고받으며 확인하는 밸런타인데이(2월 14일)가 5일 앞으로 다가왔다.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면세점도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한 각종 행사에 동참했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ssgdfm.com)에서는 14일까지 ‘초코초코한 발렌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화장품, 쥬얼리 및 시계 카테고리 상품을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초콜릿을 제공하며,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케이크 또는 영화예매권을 경품으로 준다.


d0210003


롯데면세점은 온라인면세점에서 28일까지 한달 간 최대 12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달콤달콤 초콜릿’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다.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매일 1회 참여가 가능하다. ‘초코 녹이기’ '초코 몰드에 붓기' ‘초코 꾸미기’ ‘초콜릿 포장하기’를 순차적 클릭하면 최대 2000원의 적립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모든 단계가 끝나면 최대 5명의 친구와 지인 ID를 입력해 적립금을 나눌 수 있다. 또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10000원의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두타 면세점은 ‘love Doota'와 ‘꽃 선물 찬스’를 통한 감성마케팅에 나섰다. ‘love doota'는 4개 중 하나의 초콜릿을 선택해 최대 5000원의 적립금을 증정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또한 ’꽃 선물 찬스‘를 통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무료로 꽃다발을 배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밸런타인 선물을 구매 후 두타 면세점 홈페이지에 댓글을 신청하면 된다.


호텔업계도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로 뜨겁다. 먼저 호텔롯데는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룸 1박, 전용 라운지에서의 조식과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클럽라운지 2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정가 7만2천원 상당의 딥티크 향수 1개, 미니 꽃다발, 닥터루젠 스파클링 와인 1병, 대림미술관에서 진행중인 사진작가 ‘닉 나이트’사진전 “거침없이, 아름답게”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체크아웃 시간도 2시까지 연장 가능하다. 가격은 42만원으로 부가세는 별도다.


가족 단위의 소비자를 위한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의 ‘세계 발렌타인 디저트 행사’도 눈여겨볼만 하다. 신세계는 5일 밸렌타인데이를 맞아 10일부터 14일까지 쇼핑몰 안에 특별매장을 열고, 세계 유명 초콜릿과 디저트 14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2월 11일과 12일 주말에는 선착순 250명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사진을 찍어 증정하는 포토 플립북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