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남성도 아름다워야 할 이유 있는 선택, 향수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남성도 아름다워야 할 이유 있는 선택, 향수
  • 김선호
  • 승인 2017.03.05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으로 자극하는 여심, 남성이 다가온다
현대적인 男, 보이지 않는 세련미를 입다

D0228_003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겨울이 지나가고 봄 기운이 물씬 풍기고 있다. 겨울은 ‘동장군’, 봄은 ‘봄처녀’로 일컬어지는 것처럼 봄이면 여성들의 패션과 화장은 더욱 밝아지기 마련이다. 그러나 아름다움이 단지 여성만의 소유물은 아닐 터. 꾸미고 치장하는 남성들도 늘어나는 만큼 이제 봄처녀라는 말이 오히려 낯설게 느껴질 때도 있다. 그러나 여성보다 남성이 패션과 액세서리 등에 한계가 있는 만큼, 눈길은 보이지 않는 ‘옷’인 바로 향에 꽂히고 있다. 눈보단 보이지 않는 비주얼을 완성하는 향수가 남성들의 소지품이 되는 이유도 여기에 있는 것.

때문에 면세점을 쇼핑하는 남성들은 향수·화장품 매장에서 유독 향수에 관심이 높다. 제품마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향을 느끼며, 자신의 이미지를 상상한다. 혹은 누군가를 상상하며 그에게 어울리는 향수를 선물하기 위해 제품을 고르기도 한다. 역시 향수는 ‘천’이 없는 ‘옷’인 셈이다. 매일 아침마다 어떤 옷을 입어야 할 지 고민하듯 향수를 선택한다. 이제 그 향수의 나래를 면세점에서 펼쳐보자.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1.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GIORGIO ARMANI PFM Armani Mania 100ml

giror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남성도 우아할 이유가 있다. 코 끝을 살짝 자극하는 듯 캐시미어 코트처럼 우아하고 현대적인 남성을 느끼게 해준다. 고급스러우면서 캐주얼하고, 때론 여심을 자극하는 관능적인 느낌도 품고 있는 향수다. 프레쉬 우디 계열로 그린 만다린, 샤프란, 시다우드, 베티베, 무스크, 앰버향이 자신의 몸을 감싸 안을 것이다.

2. 딥티크/DIPTYQUE L'OMBRE DANS L'EAU EDP 75ml

type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장미가 남성에게도 찾아온다. 혹은 장미를 들고 서있는 남성의 로맨스를 바란다면 이 향수를 추천한다. 플로랄 그린계열의 향으로 장미향이 중심을 이룬다. 럭셔리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시킨다. 신선한 향은 푸른 강변 옆에 있는 정원을 떠올리게 하기도 한다. 불가리안 장미가 탑노트, 블랙 커런트 잎과 엠버향이 미들과 베이스 노트로 은은한 향을 자랑한다.

3. 불가리/BVLGARI POUR HOMME EXTREME 50ml

blga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불가리 향수의 강렬한 광고를 접한 사람이라면 그 이미지를 떠올릴 것이다. 관능적이고 유혹적인 향수가 바로 불가리 향수의 가치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남성 향수에도 해당 DNA가 작용한다. 더욱 강렬하고 마음 설레게 만드는 그레이프 프루트를 추가해 세련된 상쾌함에 중독성을 더했다. 한층 깊이 있고 세련된 향을 느끼고 싶다면 우디 플로럴 머스크 향의 해당 제품을 추천한다.

4. 몽블랑/MONTBLANC PFM MONTBLANC LEGEND EDT 100ml

mont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몽블랑 브랜드는 100여년을 자랑하는 역사에서 말하듯 전통적 특성이 강하며, 우아하고 강한 카리스마·자신감이 있다. 몽블랑 향수도 그렇다. 깊이감 있는 블랙과 실버 디자인의 케이스는 부드럽게 처리된 보틀의 외형과 함께 남성성을 대변한다고 할 수 있다. 그 안에 담긴 향은 현대적이고 선구적인 감성의 남성을 완성시켜준다. 프레쉬하고 상쾌한 베르가못 향과 우디 플로럴 느낌의 자스민 향이 중심을 이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