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집에서 휴가 보내는 팁
상태바
'나혼자 산다'집에서 휴가 보내는 팁
  • 김윤진
  • 승인 2017.07.25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해외로 출국하는 여행객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직장인들이 휴가를 떠날 수 는 없겠죠. 집에서도 알찬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혼자 할 수 있는 취미들을 공유합니다.

KakaoTalk_20170725_134750072

사진출처= 네일키트: 하나쭌, 동영상: 유튜브 파우더룸, 딩가의 회전목마 캡쳐 사진출처= 네일키트: 하나쭌, 동영상: 유튜브 파우더룸, 딩가의 회전목마 캡쳐

여성들의 대표 취미생활로 자리 잡은 ‘네일아트’ 집에서 직접 시도해보세요. 최근에는 붙이는 네일팁이 등장해 이른바 ‘똥손’도 간편하게 네일아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도 간단한데요, 큐티클을 다듬고 손톱의 유분기를 제거한 뒤 손톱 위에 팁을 붙이기만 하면 됩니다.

사진출처=도토리랩 사진출처=도토리랩

스케치북에 그림을 그리며 행복감을 맛봤던 어린시절이 생각나시나요. 최근에는 어른들을 위한 스케치북이 등장했는데요. 바로 콜라주 아트입니다. 피카소의 콜라주 기법을 활용해 아트북에 동봉된 인쇄물을 순서대로 붙여주면 고급 미술품이 완성됩니다.

사진출처=캘리그라피책: 공병각, 캘리그라피키트: 쉐퍼 사진출처=캘리그라피책: 공병각, 캘리그라피키트: 쉐퍼

그림 보다는 글이 좋다면 캘리그라피에 도전해보세요. 오늘의 명언 혹은 다짐을 가볍게 노트에 적으면서 위안을 얻을 수 있답니다. 최근 캘리그라피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캘리 그라피 세트와 독학자를 위한 서적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진=소닉 공식홈페이지, 게티이미지뱅크 사진=소닉 공식홈페이지, 게티이미지뱅크

아무생각 없이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게임에 빠져 봅시다. 하루가 한 시간처럼 지나는 기적을 맛볼 수 있을거예요. 최근 VR기반(가상현실)의 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VR 게임들이 출시됐습니다. 우주의 외계인을 죽이거나, 대 저택에서 탈출 하는 등! 휴가철에는 현실에서 벗어나 가상의 세계에 푹 빠져 보는게 어떨까요.

사진=넷플렉스 사진=넷플렉스

이것도 저것도 다 귀찮다면 '넷플릭스‘를 추천합니다. 세계 최대 유료 동영상 서비스로 유명한데요. 사용자의 취향을 정확히 파악해서 보고 싶은 영상을 추천해주는 알고리즘은 넷플릭스를 세계 최대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로 만들어주었습니다.  봉준호 감독의 ’옥자‘ 역시 넷플리스를 통해 공개됐을 정도로 파급력이 어마어마합니다.  맥주 한 캔과 팝콘, 선풍기만 있다면 올 여름 집도 해외여행지 못지않은 피서지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