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족’을 위한 다이어트 비디오 추천
상태바
‘홈트족’을 위한 다이어트 비디오 추천
  • 김윤진
  • 승인 2017.08.2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라만 하면 살 빠짐

헬스장에 3개월을 등록하자니 꾸준히 갈 자신이 없고, 동네 필라테스를 등록하자니 지갑이 가볍다면. 지금 당장 유투브를 켜자! 들어가는 비용은 ZERO. 의지력만 충만하다면 당신도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

(1) 캐시 호

fhf 사진=유튜브 캡쳐

유튜브 다이어트계의 맏언니. 전 세계 구독자만 300만 명이 넘는다. 필라테스 강사로 전신 팝 필라테스, 허벅지 안쪽 운동, 빅토리아 시크릿 팔 운동을 공개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었다. 그 중에서도 단연 인기는 허벅지 안쪽 운동. 3분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땀을 비 오듯 흘릴 수 있다. 3분이 익숙한 사람은 동영상을 3번 따라해 볼 것.

(2) 티파니

efesfs 사진=유튜브 캡쳐

각 종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개미허리 만들기로 유명세를 탄 '티파니 워크아웃' 일단 운동 초보자들은 5분을 따라가기도 벅차다. 그만큼 운동 강도가 매우 세다. 복근과 허리를 얇게 만들고 싶은 다이어터라면 "10 min Booty Saking waist Workout"을 도전해보자. 눈에 띄게 날씬해진 허리라인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3)레베카 윅스asd3maxresdefault (1)
"마일리 사이러스 다리운동"의 원조. 이쁜 얼굴로 "당신도 얇은 반바지를 입고 싶다면 포기하지 말고 도전하라"고 끊임없이 용기를 북돋는다. 문제는 운동 초보자가 따라 하기에 벅차다는 것. 운동 베이스가 0인 상태에서 시작하면 초반에 때려치고 싶을지도 모른다. 그만큼 효과는 보장함.

(4) 박연수

사진=유튜브 캡쳐 사진=유튜브 캡쳐

박연수 트레이너. 과식 후 칼로리 소모운동으로 유명하다. 초반에는 반복되는 동작에 코웃음을 치며 "이게 살이 빠져?" 라고 생각하지만 10분을 넘어가면 "이걸 어떻게 해"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다이어트 영상이다. 운동 초보와 과식을 한 다이어터들 모두에게 추천하는 다이어트 동영상.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