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스트라이프티셔츠, 색다르게 입는 법
상태바
'환절기' 스트라이프티셔츠, 색다르게 입는 법
  • 김윤진
  • 승인 2017.08.2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심적으로 고백하자면 나의 옷장에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만 4벌이 있다. 그리고 앞으로도 더 늘어날 예정이다.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그 굵기와 색에 따라 느낌이 천차만별로 다르다. 이러한 매력 때문일까.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국민 티셔츠로써 자리 잡았다. 오늘은 국민 티셔츠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좀 더 멋지게 입을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한다.

사진=pintest, 세인트제임스홈페이지 캡쳐 사진=pintest, 세인트제임스홈페이지 캡쳐

1. 청바지 + 스트라이프 티셔츠 코디
더할 나위 없는 코디. 조금은 헐렁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하면 깔끔해 보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청바지 색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는 것이 매력. 밝은색 청바지에 스트라이프티셔츠를 매치하면 발랄 해보이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사진=pintest 캡쳐 사진=pintest, blog.scoutbags.com 캡쳐

2. 검정 스키니진 + 스트라이프 티셔츠
보다 톤 다운된 단정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추천하는 코디. 여기에 사각 스퀘어 백을 매치하면 마치 뉴욕 거리를 걷는 뉴요커 느낌이 난다.

사진=makeandmess, pintest 캡쳐 사진=makeandmess, pintest 캡쳐

3. a 라인 스커트 + 스트라이프 티셔츠
스트라이프 티셔츠의 매력은 어디에 매치해도 매력적이라는 데 있다. a 라인 스커트와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할 수 있다. 구두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더해도 되고, 단화를 매치해도 좋다.

사진=pintest 캡쳐 사진=pintest 캡쳐

4. 기본 검정 원피스 + 스트라이프 티셔츠
기본 검정 원피스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어본 적 이 있는가. 아마 20대 초반으로 돌아간 느낌이 들 것이다. 여기에 캠퍼스를 매치한다면 게임 끝. 물론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과거의 젊음을 추억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코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