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필리아 리틀마마, '초보맘 웰니스 클래스' 성황리 마쳐
상태바
유한필리아 리틀마마, '초보맘 웰니스 클래스' 성황리 마쳐
  • 김 원식
  • 승인 2018.03.1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13일(화) 매거진 주부생활 스타일러와 함께 초보 엄마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초보맘 웰니스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리틀마마, 초보맘 웰니스 클래스 성료(1)리틀마마는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분당, 판교 지역 초보맘 15명을 초청해 엄마와 아기 모두 행복한 웰니스 육아법을 함께 나누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엄마와 아기의 웰니스를 지향하는 리틀마마의 철학을 반영, 부모교육 전문기업 그로잉맘 이다랑 대표를 초청해 초보 엄마들에게 유용한 육아 정보와 함께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다.

그로잉맘 이다랑 대표는 <초보맘을 위한 엄마도 아이도 행복한 육아법 - 5가지 구슬로 기질 이해하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강연은 아기의 타고난 기질을 5가지로 나누고 해당 기질 마다 부모가 해주어야 할 적절한 반응 등이 담긴 실질적인 조언으로 이루어져 큰 호응을 얻었다.

이다랑 대표는 “아이들의 기질은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타고난 것이며, 모든 기질에는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타고난 모습 그대로 수용하는 자세로 지켜봐 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 점을 잊지 않는다면 초보맘들도 아이의 자존감을 지키며 슬기롭게 육아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