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국제 포럼(International Forum) 디자인 상 수상
상태바
롯데, 국제 포럼(International Forum) 디자인 상 수상
  • 김 원식
  • 승인 2018.03.1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 면세점은 MyLOTTE 브랜딩으로 국제 포럼 디자인 상(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을 수상했다.

롯데면세점은 2016년에 뛰어난 회사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하여 MyLOTTE 로고를 만들었다.  MyLOTTE 로고는 한글과 영어로 표현되며 종이접기의 관념을 채용하였고 롯데 면세점의 시각적 이미지를 나타낸다고 말해진다.

롯데면세점은 작년에 직접 자체 서체를 개발하였다. 롯데면세점은 작년에 직접 자체 서체를 개발하였다.

MyLOTTE 로고는 웹사이트, 광고, 명함 등 고객과의 소통 시에 모두 사용된다. 이는 롯데 면세점이 MyLOTTE 로 상을 받은 두 번째 경우이며 지난 해 Red Dot 으로부터  Best of Best 상늘 받았다.

롯데면세점 장선욱 대표는 '롯데가 받은 이 디자인 상은 어려운 시기에 이루어 낸 매우 뜻 깊은 성과라고 할 수 있다. 우리는 다양한 투자를 통하여  국제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혁신 활동을 꾸준히 추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올해 65회를 맞는 이 디자인 상은 전 세계 3 대 디자인 상 중의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에는 54개 국에서  6,402 개 회사의 신청이 있었으며 수상작품은 독일 함부르크에서 열리는 국제 포럼 (IF) 전시회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무디 데이빗 리포트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