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NEW 파란자차 시리즈’ 출시, 휴대용 투명 스틱 타입
상태바
시세이도 ‘NEW 파란자차 시리즈’ 출시, 휴대용 투명 스틱 타입
  • 윤 길연
  • 승인 2018.03.1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는 자외선과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2018년 NEW 파란자차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세이도 2018 new 파란자차 시리즈 출시

시세이도 파란자차는 2014년 출시 이후 여름 철 최대 고민인 땀과 물에도 강한 자외선 효과를 자랑하는 ‘웻포스 테크놀로지’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No.1* 선케어 브랜드 로 자리 잡았다. 기존의 베스트셀러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NEW 파란자차(퍼펙트 UV 프로텍터 SPF50+ PA++++)는, 최근 선케어는 물론 대기 중 유해물질에 대한 이슈가 대두됨에 따라 홍차 추출물을 함유하여 유해 환경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주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이번에 신규 출시된 ‘파란스틱(클리어 스틱 UV 프로텍터 SPF50+PA++++)은 자외선에 대한 이중 방어의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어디서나 쉽게 덧바를 수 있는 휴대용 투명 스틱 타입으로 출시되어 편의성을 중요시 하는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피부 중 가장 연약한 부위인 입술을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주며 동시에 보습과 컬러감까지 선사하는 입술 전용 ‘파란글로스(UV 립 컬러 스플래쉬 SPF50+ PA+++)’ 역시 우리 일상에서 더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선케어라인업을 자랑한다.

시세이도는 최근 자외선차단제를 여름뿐만 아니라 365일 내내 사용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NEW 파란 시리즈와 함께하는 365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더욱 산뜻한 사용감으로 리뉴얼된 ‘파란자차’로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하여 선케어는 물론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 표현을 완성하고, 오후에는 ‘파란스틱’으로 자외선 이중 차단과 동시에 수정 메이크업 시 밀착력과 광채까지 덧바르는 것. 여기에 약속시간 전, 입술 보습 및 각질 정돈 효과까지 뛰어난 과즙 컬러의 ‘파란글로스’까지 바르면 완벽한 자외선 차단이 완성된다는 것이다.

시세이도 마케팅 관계자는 “출시 이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 온 파란자차 시리즈의 리뉴얼로 인하여 점차 자외선의 유해성에 대한 의식이 늘고 있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더욱 스마트하게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할 수 있데 되었다”며 “특히 요즘처럼 자외선과 유해 환경에 대한 걱정이 많은 봄 철 더욱 꼼꼼한 선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또한 고객들의 사랑에 부응하기 위하여, 3월 31일까지 카카오톡 플친 이벤트를 통해 매장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파란자차 샘플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2018년 NEW 파란자차 시리즈는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