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선-어웨이’ 3종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숨37° 선-어웨이’ 3종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8.03.1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 ‘숨37°’에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선-어웨이’ 3종을 출시했다.

‘선-어웨이’ 라인은 황사와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 환경과 강력한 자외선으로 인해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핑크빛 생기를 더한 똑똑한 선케어 제품으로 선블럭과 선팩트, 선CC쿠션을 새롭게 선보인 것.

새롭게 출시된 ‘선-어웨이’ 3종은 스킨 프로텍션 테크놀로지 (Skin Protection Technology)로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뿐 아니라, 외부 유해 물질로 인해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주고 진정시켜준다.

‘선-어웨이 마일드 톤업 선블럭’은 피부 자극이 적은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부드럽게 발리면서 유분감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마치 톤업 크림을 바른 듯 화사하게 가꿔준다.

한편 번들거림 없이 맑고 보송한 피부로 마무리해주는 연한 핑크빛의 ‘선-어웨이 마일드 톤업 선 팩트’는 UVA 차단지수로는 최고 등급인 PA++++효과를 지녔다. 파우더 입자를 더욱 미세하고 둥글게 적용해 피부에 뭉치거나 밀리는 증상 없이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돼 수정화장용으로도 적합하다.

더욱 강력해진 효과로 리뉴얼 출시되는 ‘선-어웨이 쿨링 선 CC EX’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생기를 선사한다. 피부에 뭉치지 않고 매끈하게 밀착되며 기분 좋은 수분감으로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자외선차단제의 중요성은 알고 있지만 특유의 번들거림과 끈적임을 부담스러워하는 고객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피부에 자극 없이 매끈하고 촉촉하게 밀착되는 선블럭이 칙칙했던 피부에 자연스러운 핑크빛 생기를 더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LG생활건강_숨37_선어웨이 3종_이미지

                                                                              

- 숨37° 선-어웨이 쿨링 선 CC EX(SPF50+,PA+++/ 미백·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성): 15g*2ea/ 55,000원대

- 숨37° 선-어웨이 마일드 톤업 선블럭(SPF50+ PA+++/ 자외선 차단 기능성): 50ml/ 45,000원대

- 숨37° 선-어웨이 마일드 톤업 선 팩트(SPF50+, PA++++/ 자외선 차단 기능성): 11g/ 50,000원대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