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피부 인생 2막 여는 안티 피지 마스크팩 열전
상태바
지성 피부 인생 2막 여는 안티 피지 마스크팩 열전
  • 한 윤철
  • 승인 2018.03.2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번들거리고 끈적이는 과다 피지로 괴로운 지성피부를 위한 개기름 원샷원킬 마스크팩 

- 피지 밀착해 제거 및 쫀쫀하게 관리하는 드라이 시트 타입 마스크팩 선보여

- 가로, 세로로 모공 분석한 모공정화 마스크팩, 목화씨로 유수분 밸런스 조절 마스크팩 인기

 

피부 고민에 경중은 없고 외부 환경이나 피부 타입에 따라 그 증상은 다양하게 나타난다. 그러나번들거리고 끈적이는 개기름은 지성피부의 짜증지수를 높이는 가장 큰 고민이 아닐 수 없다. 아침에 공들여한 화장은 온데간데없고 피지와 먼지, 메이크업은 한데 뒤섞여 끈적이고 지저분해 보이기 때문이다. 특히 요즘처럼 기온이 급 올라간 봄날에는 피지양은 급격히 늘어나기 마련이다.

 

이러한 지성피부인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다양한 뷰티템이 선을 보였으나 다양한 증상으로 나타나는 고민을 포용하다 보니 번들거리는 과다피지에초점을 맞춘 뷰티템은 찾아보기 어려웠다.

 

최근에는 지성피부의 코와 애플존에 집중해 나타나는 개기름존에 집중하는 등 다양한 지성피부용 스페셜 마스크팩이 속속 출시하며 많은인기를 얻고 있다. 보다 산뜻하고 보송한 피부로 새해를 맞을 수 있도록 개기름 제거에 큰 힘쓰는 마스크팩을소개한다. 

 

# 원샷원킬! 번들거리는개기름 잡으러 온 신개념 드라이 시트 



지성피부라면 누구나 한 번은 사용했을 법한 뷰티템이바로 파란 기름종이다. 번들거리는 피부에 파란 종이를 붙이면 개기름이 스며들어 투명에 가까운 파란 종이가되곤 했다. 그러나 기름종이 효과는 일시적이다. 

그런 지성피부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뷰티브랜드 히또그램이 새로운뷰티템을 출시했다. 일상에 설렘을 전달하는 브랜드히또그램의 신제품인 '기름종이 마스크'는 피지 분비량이 많아번들거리기 쉬운 개기름존(이마-콜-볼 부위)를 맞춤 케어하는 제품이다.종이처럼 바싹 마르면 떼어내는 저자극 드라이 시트가 과다 피지를 흡착•제거해 산뜻하고 보송한 피부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청각, 감태, 톳등 바닷속 'Selastin Complex'와 다시마 추출물이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늘어진 모공을쫀쫀하게 잡아 조밀하고 매끈한 피부로 완성한다. 히또그램만의 신개념 드라이 시트는 피부 자극 테스트를거친 저자극 인증 제품으로, 어떤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