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비행기 타고 베트남 간다
상태바
에어서울 비행기 타고 베트남 간다
  • 조 휘광
  • 승인 2018.04.0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부터 다낭 항로 신규취항 기념
동남아 모든 노선 특가 이벤트 나서




에어서울이 베트남  다낭에 신규 취항한다.


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은 5월 18일(금)부터 매일 하루 한 편, 22시 20분에 인천에서 출발하는 다낭 노선을 신설하며 취항국가를 확대하게 됐다.


에어서울 취항으로 7개 국적 항공사가 모두 한국~다낭 노선을 운항하게 되면서 여행객들은 항공사와 스케줄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다낭은 워낙 세계적인 휴양지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수요가 꾸준해 국적 항공사 모두 다낭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며, “에어서울의 다낭 취항으로 항공사간 경쟁은 치열해지겠지만, 고객들은 더 좋은 가격과, 다양한 스케줄 등 서비스 선택의 폭이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어서울은 다낭 신규 취항을 기념해 오늘(9일) 오전 10시부터 다낭을 비롯해 코타키나발루, 홍콩, 씨엠립, 보라카이(칼리보) 등 모든 동남아 노선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가 운임은 다낭, 코타키나발루, 씨엠립, 보라카이가 편도 기준 항공운임 59,000원, 홍콩이 45,000원으로,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이 99,800원이다.


특가는 4월 9일부터 17일까지며, 여행 기간은 4월 9일부터 7월 31일까지다. (단, 보라카이는 4월 25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