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이벤트 열전]① 롯데-윤식당의 그곳 '테네리페' 여행권 눈길
상태바
[면세점 이벤트 열전]① 롯데-윤식당의 그곳 '테네리페' 여행권 눈길
  • 조 휘광
  • 승인 2018.04.24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고객 적립금 최대 35%...명동점엔 VIP라운지


롯데면세점 주요 이벤트


롯데면세점은 기본적으로 모든 구매고객에게 구매액의 32%를 적립해 주고, 100달러 이상 고객에게는 추가로 3%를 적립해 최대 35%를 적립금으로 쌓아주는 이벤트를 전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다.


◆이탈리아 테네리페 여행권 등 명품선물 7종 랜덤 증정

롯데면세점 혜택 가운데는 경품릴레이가 눈길을 끈다. 6월 11일까지 7차로 나눠 매 차수당 3명의 당첨자를 가려 럭셔리한 경품을 준다.


경품으로는 △TVN 프로그램 윤식당으로 유명해진 이탈리아 테네리페 9일여행권 △구찌 마틀라세 탑 핸드백 △LG 트롬 스타일러 △LG 코드제로 청소기 A9 △시그니엘 서울 에비앙 스파 이용권 △콜맨 캠핑용품 풀 세트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시계가 걸려 있다.


1달러 이상 구매자 중 댓글을 단 고객을 대상으로 7회에 걸쳐 2주 단위마다 3명씩 추첨해 랜덤으로 상품을 증정한다.




명동점 VIP고객 대상 스타라운지 개설

VIP고객을 대상으로 한 스타라운지도 개설한다. 고객 등급별로 이용 가능한 4개의 VIP룸과 독립형 미팅룸, 길리안 초콜릿 카페를 갖추고 있다.


명동점 10층과 12층에 LVIP라운지와 LVVIP가 각각 개설된다. 5월 17일 공식 오픈하기 전 4월 27일부터 시범서비스한다.


면세점 밖에서도 쓸 수 있는 선불카드 등 실속

인터넷점과 제주점에서는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면세점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1만원권을 지급한다.


인천 2터미널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 최대 30달러 적립금을 주고, 동 터미널 정관장에서는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1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최대 30% 주류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