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 웰니스 브랜드숍 1호점 코엑스몰 오픈
상태바
코리아테크, 웰니스 브랜드숍 1호점 코엑스몰 오픈
  • 조 휘광
  • 승인 2018.04.2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리아테크가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웰니스(wellness)’ 브랜드 전문매장 1호점을 오픈했다.


뷰티&헬스 전문기업 ‘코리아테크’가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식스패드(SIXPAD)’와 ‘파오(PAO)’, ‘스타일(STYLE)’ 등을 선보이는 ‘웰니스(wellness)’ 브랜드 전문 매장 1호점을 오픈했다.


전문 숍 오픈을 통해 그동안 백화점이나 면세점, 온라인 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웰니스 브랜드를 좀 더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 매장에서는 식스패드와 파오, 스타일 전 제품 구매와 체험, 제품 상담이 가능하다.

 

매장 론칭을 기념해 5월 3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SNS 채널에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팔로하고 매장 인증샷을 브랜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당첨자를 선정해 식스패드와 파오, 스타일 제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코리아테크 마케팅 담당자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스스로 챙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웰니스가 더욱 중요한 시대가 되고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웰니스 제품을 쉽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브랜드숍 1호점을 시작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리아테크의 웰니스는 웰빙(well-being)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로 신체를 건강하게 가꿔 궁극적으로 행복한 삶을 만들겠다는 브랜드 의미를 담고 있다. 웰니스 라인의 식스패드는 붙이기만 해도 근력을 단련시킬 수 있는 EMS 트레이닝 기어이며, 파오는 얼굴 근육을 운동시켜 리프팅 효과와 미소를 개선할 수 있는 페이셜 피트니스 제품이다. 스타일은 앉는 자세를 바르게 해 골반과 허리 등 몸의 균형을 맞춰주는 밸런스 체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