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이벤트 열전] ④신라아이파크-노르웨이 왕복항공권 잡아봐~
상태바
[면세점 이벤트 열전] ④신라아이파크-노르웨이 왕복항공권 잡아봐~
  • 조 휘광
  • 승인 2018.05.03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산본점 구매금액 100만원까지 100% 페이백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주요 이벤트


◆ '클릭 한번에 매일받는 적립금 100만원'

신라아아파크면세점도 요즘 면세점 추세를 따라 적립금 인심이 후하다. 인터넷에서 출국일을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 '클릭 한번에 매일받는 적립금 100만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출국 60일 전부터 다운 가능하고 당일 밤 23시 59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결혼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눈에 띈다. 인터넷에서는 청첩장을 등록한 예비신랑 신부에게 5월 한달간 각각 적립금 1만원, 최대 16% 할인혜택을 주는 웨딩쿠폰 6종, 최대 20%할인 가능한 신라아이파크면세점 VIP멤버십을 부여한다. 용산본점에서는 20만원 상당의 사은권과 구매금액별로 선불카드 최대 40만원까지 증정한다. 부부합산 사은 이벤트도 있다. 부부합산 구매금액이 2000달러 이상일 경우 다음 여행때 사용 가능한 적립금 15만원과 CGV영화관람권 2매를 준다.


◆ 중국인 유학생 등록하면 인터넷 최고등급 한방에 등업

환상적인 피요르드의 나라 노르웨이에서 일주일을 즐길 수 있는 여행권 이벤트도 있다. 인터넷 신규가입 또는 1달러 이상 구매시 자동 응모되며 1명을 추첨해 노르웨이 왕복 전세기 항공권 2매가 제공된다.



중국인 유학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현재 한국에 유학 중인 중국인(홍콩, 마카오, 대만 포함)만을 대상으로 한다. 이름, 학교명, 학번이 명시된 학생증 이미지를 업로드하여 유학생 인증신청을 하면 심사 후 적립금 2만원을 지급하고 온라인 틍급을 'I 로열'로 승급시켜 준다. I로열은 신라아이파크 최고 회원 등급으로 적립금 50만원과 정액쿠폰 3종 외에 200달러 이상 구매시 1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 등급이 낮은 고객이 5월에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클릭 즉시 최고등급인 I로열급으로 등업할 수도 있다. I로열 등급은 브랜드별로 최대 20% 즉시할인은 물론 17%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과 함께 매일 제공되는 쇼핑 지원금 혜택이 있다.


◆ 용산점 '위대한 낙서전 OBEY MOVEMENT' 초대권 2매

용산본점에서 구매 시 구매금액을 온라인 적립금으로 100% 페이백 해주기도 한다. 최대 100만원까지 지급되며 적립금은 인터넷면세점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용산본점 구매고객은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2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에게는 7월 29일까지 청담 K현대미술관에서 열리는 '위대한 낙서전 OBEY MOVEMENT'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스트릿 아트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이 분야 세계적인 거장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구매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패션잡화 할인 혜택도 눈여겨 보자. 용산점 내국인 고객은 톰포트 발렌시아가 등 다양한 선글라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태그호이어, 몽블랑, 브라이틀링 등 시계 브랜드의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2000달러 이상 구매시) 할인해 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