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만원이상 구매고객 추첨 '반얀트리 숙박권'
상태바
7만원이상 구매고객 추첨 '반얀트리 숙박권'
  • 조 휘광
  • 승인 2018.05.3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 여름맞이 이벤트 다채



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은수)은 다가오는 6월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로 고객을 맞이한다.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1일부터 7일까지 당일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리조트 숙박권 패키지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풀 프리미어 룸 2인 1박 숙박권과 조식, 디너 만찬 그리고 온수풀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오아시스 수영장 이용 등이 포함된 풀 패키지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1일부터 6일까지 호국보훈의 달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자는 국가유공자 ∙ 독립유공자 ∙ 군인 ∙ 경찰 ∙ 소방공무원 본인 및 가족으로, 유공자증 혹은 공무원증과 갤러리아카드(제휴∙멤버십 포함)를 제시하면 11층 식당가 고메이월드 5000원 할인권과 단일매장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금액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천안 센터시티에서는 1일부터 14일까지 SNS 셀럽 브랜드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켓 릴레이’ 행사를 지하1층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브랜다이스 ∙ 노마드 ∙ 르캄프 ∙ 디피르베 등이 참여하며, 합리적인 가격의 의류 ∙ 잡화 ∙ 액세서리 상품을 선보인다.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동안 프라다 ∙ 구찌 ∙ 지방시 ∙ 생로랑 등이 참여하는 ‘해외명품대전’을 진행, 해당 브랜드의 상품을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수원점에서는 1일부터 3일까지 여름 슈즈 관리를 위한 슈즈 페어 이벤트가 열린다. 2층 슈즈 브랜드에서 구매 후 경품행사에 응모 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슈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진주점에서는 1일부터 7일까지 여름 바캉스 HOT 아이템전을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 디스커버리 ∙ 밀레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14일까지 SNS 카카오톡 애플리케이션에서 ‘반갑다 친구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카카오 플러스친구 등록 후 1:1채팅 하단의 ‘반갑다 친구야 이벤트’ 버튼을 클릭해 참여 가능하며,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