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홍콩 국제관광박람회서 홍보대사 역할 톡톡
상태바
호텔신라, 홍콩 국제관광박람회서 홍보대사 역할 톡톡
  • 조 휘광
  • 승인 2018.06.17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만여 참관객 대상 한국관광 알리고 비즈니스 미팅
첵랍콕 공항 면세점 그랜드오픈 앞두고 큰 관심 끌어


▲ `홍콩 국제관광엑스포` 호텔신라 부스. 이달 말 그랜드 오픈 예정인 신라면세점 첵랍콕공항점 컨셉트인 `뷰티 앤 유`(BEAUTY&YOU) 로고로 장식된 부스 앞에 많은 참관객들이 모여들어 큰 관심을 보였다.



호텔신라가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점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홍콩에서 열린 '국제관광엑스포'에 참가해 한국 관광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호텔신라는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홍콩 C&E 센터(Convention & Exhibition Center)에서 열린 '홍콩 국제관광엑스포(International Travel Expo Hong Kong)'에 참가해 홍콩 현지 여행사와 관람객을 대상으로 신라면세점과 신라호텔을 알리고 한국 관광산업의 경쟁력과 매력 등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호텔신라가 ‘홍콩 국제관광엑스포’에 참가한 것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박람회에는 한국과 홍콩 현지, 중국, 동남아 여행사 등에서 약 1만 명의 관광업계 관계자와 10만 여명(주최 측 추산)의 현지 관람객들이 참여했다. 이번 '홍콩 국제관광엑스포'에서 호텔신라는 홍콩 소재 여행사, 마이스(MICE, 회의·여행·컨벤션·전시) 전문 업체 등 총 110여 곳의 신규 거래선과 한국 관광상품 개발 등에 대한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했다.


현지 여행업계 관계자들은 한국 관광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점의 그랜드 오픈 일정과 주요 제품 구성, 매장 디자인 등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엑스포에서는 이달 말 예정인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점 그랜드 오픈을 축하하는 이벤트가 호응을 얻었다. 신라면세점 첵랍콕공항점 컨셉트인 '뷰티 앤 유'(BEAUTY&YOU) 로고로 장식된 배경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SNS에 게시하면 다양한 화장품 샘플로 구성된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했다.


홍콩 국제관광엑스포는 홍콩 소재 해외 박람회 전문 업체인 ‘TKS 익시비션(TKS Exhibition)’이 주최하고, 홍콩여유발전국·중국국가여유국·마카오정부여유국이 후원해 1986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대규모 관광 박람회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현재 아시아 3대 국제공항에서 화장품·향수 분야 면세점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신라면세점의 해외 매출은 약 6000억 원 규모로 국내 면세점 사업자 중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달 말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면세점을 그랜드 오픈하면 올해 국내 면세점 업체 처음으로 연간 해외 매출 1조원 시대를 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